두피 출혈 후 다음날 응급실 방문해도 괜찮을까요?
방금 전에 책상 모서리에 조금 쌔게?.. 부딪혀서 두피에서 피가 조금 나는데 다음날에 응급실 가면 괜찮을까요 ㅠㅠ
방금 전에 책상 모서리에 조금 쌔게?.. 부딪혀서 두피에서 피가 조금 나는데 다음날에 응급실 가면 괜찮을까요 ㅠㅠ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신경외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두피 출혈로 걱정이 되시겠네요.
두피는 혈관이 풍부해서 작은 상처에도 출혈이 많이 될 수 있습니다. 현재 출혈이 심하지 않고 멈췄다면, 깨끗한 거즈나 수건으로 상처 부위를 압박하여 지혈을 해주세요.
다음과 같은 증상이 있다면 즉시 응급실을 방문하셔야 합니다:
위 증상이 없고 단순 두피 출혈만 있다면 다음날 응급실 방문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밤사이 위 증상 중 하나라도 나타난다면 즉시 응급실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두부 외상은 초기에는 증상이 없다가 나중에 나타날 수 있으므로 주의 깊게 관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허벅지 쪽에 나무에 찍혀서 상처가 크게 났습니다. 봉합을 해야 되는데 응급실은 안 가고 다음 날 가려고 하는데 다음 날에 가도 신경에 신경이 녹거나 그러지는 않는지요.

제가 오늘 4시 45분쯤 감기약을 먹었는데 심박수가 160이상 유지되어서 119타고 응급실가서 링길맞고 심박수 내려서 퇴원 했는데 다음날 병원에 방문 해보는게 좋을까요? 복용한 약들은 코푸스탑,뮤코펙트정,그리고 하나 더있는데 잃어버렸어요

지오트립 30mg 복용중인데 1일 1회 아침 식전 복용인데 오늘은 착각하고 아침 식전1알, 식후 1알 총 2알을 복용했는데 응급실에 가야할까요? 내일 아침에 복용해야 할까요? 아니면 내일은 건너뛰고 다음날에 먹어야 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