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부 CT 검사는 어느 진료과에서 받을 수 있나요?
복부ct 검사는 어느과에서 가능한가요?
복부ct 검사는 어느과에서 가능한가요?
AD
복부 CT 검사는 주로 내과, 특히 소화기내과에서 많이 처방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외과, 비뇨의학과, 산부인과 등에서도 필요에 따라 복부 CT 검사를 의뢰할 수 있습니다.
복부에 통증이나 불편함이 있으시다면, 먼저 내과(소화기내과)를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의사가 진찰 후 필요하다고 판단되면 복부 CT 검사를 처방해 드릴 것입니다.
대형병원의 경우 영상의학과에서 직접 검사를 받을 수도 있지만, 일반적으로는 다른 진료과의 의사 소견서나 처방전이 필요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흉통(가슴이 조이는 느낌), 두통(특히 편두통), 빈맥, 손발이 저리거나 쥐가 자주 납니다. 30대 후반이며 처방받은 경구피임약을 복용중입니다. 또한 10여년정도 정신과 약물을 복용중입니다. 최근 심장내과와 호흡기내과에서 검사와 진료를 받았습니다. 천식 진단을 받아 약 복용중이고, 24시간 홀터 검사를 받았는데도 빈맥 이외의 특별한 진단은 없습니다. 최근 이곳에서 도움을 많이 받았는데요, 유전적으로도 젊은 연령대에서 뇌경색/고혈압/당뇨가 걱정되며 지금 고생중인 부분들이 혹시 혈전의 문제가 아닌가 싶어서요. 혈전에 대한 검사/진단/진료는 어느곳에서 받을 수 있을까요?
산부인과에서 진행하는 항문초음파와 내과에서 진행하는 복부CT검사로도 요로결석 증상을 알 수 있나요?
건강검진 용종발견 조직검사 고이형 성종판명 한달후 상급병원 진료 복부흉부ct 흉부엑스레이 종양표지자 검사 다 정상 이라고 나옵니다 급격한 변화가 있을까요 혹 암으로 나올까봐 걱정 입니다 그런일 없겠죠 암으로 나올시 어느정도로 나올수 잇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