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형 간염 예방접종 후 오른쪽 팔 통증, 타이레놀 복용해도 괜찮은가요?
B형 간염 예방접종 3치 후 왼쪽 팔에 맞았는데 왼쪽 보다 목 어깨 오른쪽 팔 전체가 저릿하고 뻐근하고 아파요. 좀전에 타이레놀 하나 먹었는데 괜찮을까요?
B형 간염 예방접종 3치 후 왼쪽 팔에 맞았는데 왼쪽 보다 목 어깨 오른쪽 팔 전체가 저릿하고 뻐근하고 아파요. 좀전에 타이레놀 하나 먹었는데 괜찮을까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통증]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예방접종 후 통증이 있으신 상황이 불편하시겠네요. B형 간염 예방접종 후 접종 부위뿐만 아니라 주변 근육에도 통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타이레놀은 통증 완화를 위해 복용하셔도 괜찮습니다. 예방접종 후 나타나는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추가적으로 통증 완화를 위해 냉찜질을 해주시거나, 접종한 팔을 가능한 덜 사용해주시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예방접종 후 통증은 며칠 이내에 완화되는 경우가 많지만, 만약 통증이 심하거나 2주 이상 지속된다면 의료기관 방문을 고려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오른쪽팔안쪽부분을 누르면 엄지손가락까지 통증이 오는데 정형외과를 가야나요? 아님 신경외가를가야하나요?

옛날에는 오른쪽 손가락이 중지아 약지가 저리기만 했었고, 지금은 엄지 검지 중지 약지 부터 팔 전체가 아픕니다. 마비가 되는? 느낌이 나고, 주로 운전할 때 핸들을 잡을 때나 자고있을 때, 아파서 잠에서 깹니다. 그리고 숟가락질 할 때, 팔을 들 때도, 순간적으로 아픕니다. 팔이 아플때는 검지와 중지, 약지가 붓습니다. 나이는 51입니다.

을 한달전에 맞았는데 한달후에 항체검사하고 2차맞들지말지 결정하자더라구요. 혹시 딱 정확히 한달에서 하루라도 지나면 또 처음부터 다시 해야하는건가요?? 그리고 어제 술을 마셧는데 오늘 b형간염예방접종을 또 해도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