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중에 복숭아 섭취 후 배 통증, 안심할 수 있을까요?
복숭아를 2개정도 먹었는데 배가 계속 쑤시듯이 아픈데 괜찮은건가요..? 임신7개월인데
복숭아를 2개정도 먹었는데 배가 계속 쑤시듯이 아픈데 괜찮은건가요..? 임신7개월인데
AD
임신 7개월 차에 복숭아를 먹은 후 배가 쑤시듯이 아픈 증상을 겪고 계시군요. 복숭아는 일반적으로 임신 중에 섭취해도 안전한 과일로 알려져 있으나, 개인에 따라 소화 불량이나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임신 중에는 자궁이 커지면서 복통이 발생할 수 있고, 이는 일반적인 임신 증상 중 하나로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통증이 지속되거나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는 정도라면, 산부인과 전문의와 상담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쑤시는 듯한 통증이 계속된다면, 조산의 징후일 수도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임신 중에는 어떤 작은 변화도 주의 깊게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므로, 통증이 지속되거나 심해진다면 즉시 병원을 방문하여 정확한 진단을 받으시는 것이 가장 안전한 방법입니다. 평소 진료를 보시는 병원에 내원하여 검사를 받아보시길 권유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경구피임약을 8개월째 꾸준히먹고있어요 29일 오늘 질외사정으로 마무리를 했는데 약먹고있으니 크게걱정은 안해도되겟죠?
여자친구가 저번달 9일인 12월 9일에 생리를 하였고, 35일주기랍니다. 즉 이번달 13일~15일 정도가 예정일이겠죠. 또한 이는 정확한 주기랍니다(거의) 제가 12월 25일에 여자친구랑 모텔에서 여자친구가 입으로 해주고 사정한 후, 제 성기를 만졌습니다. 질문이 몇개 있는데 1. 제 성기에 묻은 정액을 다리에 대충 닦았습니다. 좀 찐득했어요. 그 후, 2분정도 뒤 여자친구의 질입구를 만졌습니다. 질 내부에 손을 조금 넣었구요. 또한 성기 삽입은 일체 없었습니다. 아예 안들어가요 ㅜ 이럴 때, 임신 걱정을 할만큼 현실적인 임신 가능성이 있을까요? 그냥 안심해도 되나요? 2. 제가 걱정하는 것들로 실제로 임신되어 내원하신 분들도 계신가요? 0퍼센트 100퍼센트가 없는걸 알지만 걱정이 자꾸 되네요.. 마음 놓아도 되겠죠? 제발 자세한 답변 부탁드려요 ㅠㅠ
임신초기증상 중에 가슴통증이 있다는데.... 우선 저는 현재 생리 2일 전인 상태고요, 주기 34-35에 생리 5일정도 규칙적인 편입니다. 13일날 노콘으로 짧게 움직였고 사정은 절대 하지 않았어요. 그 후 4-5일이 지난 17일에 부정출혈 소량 있었고 바로 멈췄지만, 아랫배 콕콕 쑤시는 통증은 아직도 유지되어서요. 1월달 생리전엔 가슴통증도 있었는데 이번엔 아예 없어서 불안하네요... 유룬도 커져있고요. 생리전 증후군 중에 허리통증 다리통증, 배콕콕 외엔 다 괜찮은데 임신초기증상에도 포함이 되어있어 불안합니다. 그리고 투명한 분비물이 나오긴 해요... 임신 가능성 매우 낮다고 상담 받긴 했으나 마음이 그렇게 안심되진 않아서요... 얼리임신테스트기는 내일 모레쯤 해볼 생각이고요... 2일 전에 미정확하겠지만 안심차원으로 테스트기 했었는데 음성 나왔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