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su 젖병에 100도에 끓은 물을 식히지 않고 넣어도 될까요?
Ppsu 젖병에 100도에 끓은 물을 식히지 않고 넣어도 될까요? 외출시 필요해서요 . 내열온도가 180도이던데 상관없을까요? 환경호르몬 그런게 나올지 해서요
Ppsu 젖병에 100도에 끓은 물을 식히지 않고 넣어도 될까요? 외출시 필요해서요 . 내열온도가 180도이던데 상관없을까요? 환경호르몬 그런게 나올지 해서요
PPSU 젖병은 내열성이 매우 뛰어난 소재로 제작되어 있어서, 180도까지 견딜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100도의 끓는 물을 바로 넣어도 물리적인 손상은 거의 발생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환경호르몬이나 다른 유해 물질에 대한 걱정이 있으시다면, 물을 조금 식힌 후에 젖병에 넣는 것이 좋습니다. 외출 시에는 물을 바로 넣어 사용하는 것이 편리할 수 있지만, 아이의 안전을 위해 가능한 물을 약간 식힌 후에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PPSU 젖병을 사용하실 때는 제품의 내열 온도를 확인하고, 제조사의 사용 지침을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젖병을 바로 세척하지 않고 몰아서 설거지를 하는편인데 젖병에 물을 넣어놔야하나요? 아니면 그냥 냅뒀다가 한번에 하나요?
생후 3개월 아기인데요. 만약에 ppsu 젖병을 오래 젖병에 끓일경우(열탕) 환경호르몬과 미세플라스틱이 나올텐데, 환경호르몬과 미세플라스틱이 아기에게 주는 해로운 영향이 어떤 게 있나요? 산후관리사님이 열탕을 시간 지켜서 제대로 했는지 잘 모르겠어요... 아기 신체에 이상이 생기는 게 아닌지,어느 정도 농도로 쌓여야 해가 되는지 궁금합니다. 젖병 등 외관에 변형은 없어요. 환경호르몬과 미세플라스틱이 한번 발생하면 그 이후에 물로 잘 헹구고 해도 계속 나오는 건가요?
74일 된 아가에게 100도로 끓인 물을 40도까지 식힌 물 줘도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