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과를 가봐야할까요?
요며칠 등허리에서부터 왼쪽 다리하고 왼쪽 사타구니쪽이 뻐근하고 통증있습니다.. 밤에 화장실도 새벽2시에서 6시까지 두시간에 한번씩다니거나 깹니다.. 어느 병원을 가봐야할까요?
요며칠 등허리에서부터 왼쪽 다리하고 왼쪽 사타구니쪽이 뻐근하고 통증있습니다.. 밤에 화장실도 새벽2시에서 6시까지 두시간에 한번씩다니거나 깹니다.. 어느 병원을 가봐야할까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등허리부터 시작하여 다리까지 저리거나 뻐근한 느낌이 있다면 정형외과, 신경외과 등에서 우선 진료를 받아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수면 중에도 자주 소변을 보러 일어나게 된다면 야간뇨, 빈뇨 등과 같은 방광자극 증상이 있는 것은 아닌지 생각해 보아야 하며 비뇨의학과의 진료도 필요할 것으로 보여요. 증상에 맞는 각 과의 진료를 받아보실 것을 권유드려요. 무료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다리가 부워있고 멍들은 것처럼 발 위부분이 거먼데요
몇년전에 공황장애 진단받은 적은 있습니다. 최근에 스트레스를 크게 받는 일이 있어서 2주전쯤 미친듯이 술을 먹었습니다. 그러고나서부터 그 이후로 점점 관자놀이쪽 두통이 생기기 시작하더니 점점 머리가 빙빙돌고 식은땀이나고 이젠 심장까지 빠르게 뜁니다 계속 그러는게 아니라 그랬다가 좀 누워서 쉬거나 자고 일어나면 괜찮다가 계속 무한반복이에요 내과가서 약도 먹어보고 한방병원가서 침도 맞아봐도 도저히 증상이 없어지질 않습니다. 대체 어느과를 가야하는걸까요? 신경외과? 정신과?..
동네 내과에 가서 물어봤는데 알레르기 검사하고 아무것도 안나와서 일단 진통제만 주셨엉요 근데 이게 처음에는 한 손가락 그다음은 거의 열손가락 그다음은 손가락 마디 손바닥 이렇게 번지네요. 증상은 스치거나 만질 때 바늘에 찔린 것 같이 따끔거려요 간지럽지는않구요. 이틀 전에는 왼손 가운데손가락이 붓지는 않고 그냥 느낌상 후끈 거렸다가 몇시강 지나니 괜찮았어요 약간 올록볼록 한 곳도 있고 대채로 작은 검은 점? 이 생긴 곳이 아파요 손 말고 다른 곳은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