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힘들어요
제가 보름정도 잠을 전혀 못자고 있어요 지금 스틸녹스나 아티반 같은 수면제 처방받고싶습니다.지금 받고 자고싶습니다. 도와주세요!
제가 보름정도 잠을 전혀 못자고 있어요 지금 스틸녹스나 아티반 같은 수면제 처방받고싶습니다.지금 받고 자고싶습니다. 도와주세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이전답변 참고해주시고 말씀하시는 스틸녹스, 아티반은 향정신성의약품으로 비대면이 금지된 약으로 처방은 불가하며 현재시간 처방이 필요하다면 근처 응급실로 내원해주세요 무료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지아인클리닉입니다. 위에 적으신 약들은 비대면 처방으로는 금지되어 있고 처방 가능 목록의 수면제나 다른 약들로 처방 가능합니다. 그럼 참고 부탁드리고 진료 상담 필요시 신청해주세요. 건강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곡로 419 6층 (대치동)
애기가 안자고 밥먹어도 울고 기저귀갈아줘도울고 게속 밤새도록 우는데 어떻게해야되나요.?
며칠전에 아이를 갑작스럽게 하늘나라로 떠나보냈어요 잠도 못자고 계속 마음아프고 저녁만 되면 심장이 빠르게 뛰고요 살고 싶지않다는 생각도 들고요 그냥 제 잘못 때문에 아이를 떠나보냈나 죄책감 때문에 너무 힘들고 아무것도 하기 싫더라고요..남편은 제 모습을 보면서 막 화내고요..정신괴 상담을 받아야할까요?
원래도 그랬지만 요즘따라 더 더욱 우울감이 더 심해진 것 같아요 . 너무 자살 생각도 많이 하고 사람들이 많은 곳에도 가기 싫고 거의 맨날 상담을 받아도 나아지질 않는데, 요즘은 갑자기 환청도 들리고 심장도 밤 마다 너무 빨리 뛰어서 잠도 잘 못 이루는데 거기에다가 불안장애 까지 온 것 같아서 이런 삶은 도저히 살기 싫네요. 학업 스트레스도 너무 심하고 대인관계, 외사랑 이런거에도 크게 스트레스가 쌓이는것 같아요. 그리고 환청이 들리면 항상 주변에 있는 사람들이 다 저보고 “죽어버려” “왜 그렇게 살아?” 등등 많은 말들을 듣고 있어서 머리가 너무 어지러워서 아무도 못 믿게 된것 같아요.. 이럴바엔 차라리 죽는 게 나아서 인터넷으로 죽는 법 자살하는법 다 골고루 쳐 봤는데도 시도 조차 안 하는 제가 너무 한심하고 목 매고 죽거나 자해를 한다던가 그런 것 조차 시도 하지 않는 제가 너무 한심해 보였어요 잘못된게 모두 다 제 탓인걸로 알고 그냥 남한테 피해 안 끼치고 죽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