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환염전의 발생 나이와 통증 정도, 걸리는 확률은 어떻게 되나요?
인터넷에서 우연히 고환염전에 대한걸 알았는데 그거에 대하여 궁금해서 질문해봅니다.고환염전은 어느 나이때에 제일 많이 발생하나요? 그리고 고환염전이 일어나면 어느정도의 통증이 일어나나요? 엄청 아픈가요? 그리고 1년에 몇명정도 이 병이 걸리나요?18살 청소년 인데 걸릴 확률이 클까요?
인터넷에서 우연히 고환염전에 대한걸 알았는데 그거에 대하여 궁금해서 질문해봅니다.고환염전은 어느 나이때에 제일 많이 발생하나요? 그리고 고환염전이 일어나면 어느정도의 통증이 일어나나요? 엄청 아픈가요? 그리고 1년에 몇명정도 이 병이 걸리나요?18살 청소년 인데 걸릴 확률이 클까요?
질문자님께서 고환염전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것 같아요. 고환염전에 대한 발생 나이, 통증 정도, 걸리는 확률 등에 대한 정보는 제가 직접적으로 알려드리기는 어려워요. 하지만, 고환염전과 같은 질환은 주변 근육의 수축으로 통증이 발생할 수 있어요. 또한, 전립선염 등의 질환으로 인해 사정 후 아랫배 통증이 나타날 수도 있답니다. 따라서, 정확한 진단을 위해 비뇨의학과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아요. 진료 시 불편감을 느끼는 증상, 진단 받은 질환, 복용 중인 의약품, 수술 이력, 알레르기 유무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시면, 비뇨의학과 전문의의 소견에 따라 필요한 검사를 받을 수 있고, 증상에 대한 정확한 진단이 가능할 거에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21일 오후 4시에 끼는바지를 입고 바닥에 앉아서 가구를 조립하고있었는데 갑자기 전립선쪽과 왼쪽고환쪽에 강한 통증이 있었습니다. 바지를 갈아입으니 통증이 가라앉았는데 고환쪽하고 고환 아래 살쪽을 누르면 통증이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통증은 거의 없다시피 했지만, 오후 10시쯤에 샤워를 하다가 만져보니 위치가 약간 달라진거같고, 오른쪽과 비교했을때 좀 더 많이 쳐져있었습니다. 원래그런건지 기분탓인가 싶었지만 불안해져 병원에 가 진료를 보니(1시) 초음파상 미세하게 약해보이는거같기도 한데 피는 잘 통하고 있다고 하더군요. 해외여행중이라 비용이 걱정돼 피가 통하고 있다는 얘기를 듣고 숙소로 돌아왔습니다. 통증은 이제는 눌러도 거의 없다시피하고가끔가다가 미세하게 약간의 욱씬거림이느껴지는 정도입니다. 다만 위치가 바뀐거같은 점과 아래로 쳐진점이 걱정이 됩니다. 고환염전의 가능성은 없는거겠죠? 염전은 많이 아프다 들었는데도 걱정이 되네요. 한국귀국은 25일이라 일본에서 진료를 볼수없어질문드립니다
고환쪽에 통증이 있어서 질문 드립니다 그냥 누워 있었는데 갑자기 왼쪽에 전기가 오는 듯한 틍증이 한 1분정도 있었는데 (고환 밑이랑 가운데 쯤) 사라졌는데 뭐지 싶기도 했는데 일단 제가 1년전쯤에 탈장수술을 하기도 했는데 이게 처음 느끼는 통증이기도 했고 가끔씩 찌릿찌릿한거 같기도 하고 신경이 쓰여서 걱정이 되고 또 찾아보니까 고환염전이나 파열일수도 있다고 생각하니까 걱정 많이 돼서 혹시 고환염전이나 파열일까요? 고환염전이나 파열 증상이 무엇인가요? (일단 지금은 아프진 않습니다 )
안녕하세요, 어제 오후부터 아랫배에 극심한 통증이 계속 있어서 응급실에 갔다 왔는데요, 거기서 검사상 별다른게 나온게 없다고 해서 일단 귀가 후 진통제만 먹고 있습니다. 오늘은 아랫배 통증은 좀 덜한데, 방금 보니 왼쪽 고환이 좀 부풀어있고 만지면 딱딱한게 있고, 왼쪽 고환을 들어올렸을때 아랫배 통증이 좀더 심해지는게 느껴졌습니다. 잠깐 검색해보니 고환을 들어올렸을때 통증이 강해지면 고환염전이 의심된다고 하는데... 막상 고환은 안아픈 것 같아서요 (들어올렸을 때도 고환 자체는 거의 통증이 없습니다). 혹시 고환염전이 맞을까요? 아니면 다른 원인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