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기간이 아닌데 콧물처럼 늘어나는 냉이 나와요, 배란기와 관련이 있을까요?
배란기는 아닌데 콧물처럼 늘어나는 냉이 나와요 생리할 시기인데 이와 관련이 있나요?
배란기는 아닌데 콧물처럼 늘어나는 냉이 나와요 생리할 시기인데 이와 관련이 있나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산부인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배란기에는 계란흰자와 같은 투명하고 늘어나는 점액이 나오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이러한 분비물은 배란기뿐만 아니라 생리 주기에 따른 호르몬 변화로 인해 다른 시기에도 나타날 수 있습니다. 생리 예정일에도 호르몬 변화로 인해 냉의 양이나 성질이 달라질 수 있어요.
냉에서 특별한 냄새가 나지 않고, 가려움증이나 통증과 같은 증상이 없다면, 이는 정상적인 현상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냉의 색이 노란색, 회색, 녹색이거나 거품을 띄는 경우, 또는 악취가 나는 경우에는 질염일 가능성이 있으므로, 이런 증상이 나타난다면 산부인과 전문의와 상담하여 정확한 진단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베란기가 아니여도 냉이 콧물처럼 늘어날 수 있나요?

배란기는 아니고 생리 끝난지 일주일 되는날에 자주 3일정도 갈색냉이 콧물처럼 나오거나 묻어나오는데 이것도 배란혈인가요? 아랫배가 살살 아프다 느껴지면 나올때도 있어요

노랗고 콧물처럼 늘어나는 냉이 계속 나와요.. 생리는 목요일에 끝났고 토요일에 성관계를 한 뒤로 계속 그래요 일요일에는 피? 도 살짝 나왔어요 질염인가요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