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매교정 부작용으로 교감신경항진증 발생, 정신과 치료로 완치 가능한가?
눈매교정의 부작용으로 교감신경항진증이 생겼다면 정신과 치료를 통해서 완치할 수 있나요?
눈매교정의 부작용으로 교감신경항진증이 생겼다면 정신과 치료를 통해서 완치할 수 있나요?
AD
눈매교정 수술 후에 교감신경항진증이 발생했다면, 이는 신체적, 정신적 스트레스로 인해 나타날 수 있는 증상입니다. 정신과 치료는 스트레스 관리와 불안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이러한 증상의 완화에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완치 가능성은 개인의 상태와 증상의 정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정신과 치료뿐만 아니라 필요한 경우 다른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종합적인 치료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율신경계 이상을 확인하는 객관적인 검사를 받고, 원인 질환을 치료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증상이 악화되지 않도록 조절하는 것이 치료의 목표가 됩니다. 만약 정신건강의학과의 진료를 받아보신 적이 없다면, 나타나는 증상과 징후에 대해 개인의 정확한 상태 파악과 더불어 심리 검사 등이 필요할 수 있으므로 첫 진료는 대면 진료를 권장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눈매교정후 눈을 감고 눈동자를 아래로 내리려고 하면 눈이 자꾸 떠지고 머리가 아픈데 이정도 부작용으로 재수술을 하기에는 위험부담이 크겠죠?눈매교정한지 3년이 되었기 때문에 유착이 되어서 수술이 더 어렵거나 수술효과가 없을것 같기도 해요.
3년전에 절개 쌍꺼풀과 눈매교정을 했었는데 2년이넘었을때부터 누워있을때 눈을 감으면 이마가 당기거나 눈에 힘이 들어가는 느낌이 들었어요. 난시나 두통도 눈매교정때문일까봐 불안한데 절개로 쌍꺼풀수술을 했다면 눈매교정도 절개로 했을 가능성이 큰지, 만약 그렇다면 눈매교정을 풀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그리고 시간이 많이 지나도 눈매교정을 풀 수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16살때 눈매교정수술을 했고 19살때 눈매교정을 푸는 수술을 받으려고 하는데 어린나이에 눈매교정을 해서 눈매교정을 푸는 수술이 잘 될지 걱정이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