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에 나타난 이상 증상, 병원 방문 시 크면 낫는다는데 정확한 진단은 어떻게 받아야 할까요?
엄마가 크면 낫는데 하였는데 몇년이 지나도 안낫고 병원가자하면 크면낫는다 합니다 증상은 몇년전에 갑자기 팔에 저런게 났어요..
엄마가 크면 낫는데 하였는데 몇년이 지나도 안낫고 병원가자하면 크면낫는다 합니다 증상은 몇년전에 갑자기 팔에 저런게 났어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피부과 질환의 특성 상 사진으로 명확한 확인은 어려 울 수 있으며, 원인 불명의 알러지 반응, 혹은 모공 각화증의 가능성이 있어요. 모공 각화증은 팔, 다리 등의 바깥쪽 부분에 모공을 따라 작은 돌기가 나타나면서 외관상 닭살 모양의 피부를 보이는 질환을 의미하며 모공 주위가 붉거나 갈색으로 보여진다고 해요. 고민이 크시다면 피부과 진료를 통해 적절한 도움을 받는 것이 좋아요. 아래 추천 콘텐츠도 읽어보세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팔, 다리에 오돌토돌 닭살? 모공각화증 치료법, 증상, 원인에 대해 정리해왔어요.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이거 황달 증세일까요? 어느날 발진 증상이 나타나 긴급히 병원에 방문을 했더니 코로나 가능성이 높다고 진단을 받았지만 확실하지 않아서 질문 남깁니다. 코로나 증상이 맞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최근에 오한 증상과 감기 및 재채기도 심해졌고 특별히 나아진 느낌이나 낌새를 파악하지 못 하고 있습니다. 피부색이 노란빛을 띄는 건지. 아니면 착각하고 있는 걸까요? 최근에 면역력 문제로 소화장애나 호흡 기관에 이상이 생긴듯 앓고 있습니다. 궁금합니다. 도와주세요. 정확한 원인을 몰라서 미치겠습니다. 빠르고 정확한 진단 부탁합니다.
증상 육안으로 보여지는 고환에 이상은 없음 만졌을 때 이물감이나 통증등도 없음 고환이 그냥 벌레들이 기어다니며 물어 뜯는것 처럼 따끔따끔 하고, 간지러움이 심함 연초에 동네 개인병원에서 소변 검사를 통하여 "부고환염" 진단을 받아 약을 복용하였고 걱정이 되어 종합 병원에 방문하여 역시 소변검사나 초음파(?) 검사를 통하여 "부고환염" 진단을 받았어요. 약을 복용하는 기간에는 차도가 있다가, 몇 주 지나면 다시 증상이 나타나는데, 어떻게 치료가 안되나요? 밖에서 일을 하다가 타인 앞에서 순간 "바늘로 찌르거나 벌레가 물어 뜯는것" 처럼 통증이 오며 간지러움이 동반 되는데 미치겠네요
안녕하세요. 20대 초반 성인 여성이고 대학교와 직장을 병행하며 다니고 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두 달 전부터 등에서부터 넓으면 팔과 다리까지 몇 초간 바늘로 쑤시는 듯한, 기름이 튄 것 같은 증상이 나타나서 곤혹을 겪고 있는데요.. 겉으로 들어나는 두드러기나 수포는 없습니다. 병원을 두 곳을 다녀왔는데 정확한 진단은 못 받았고 처음 간 병원은 신경이나 피부 쪽에 문제가 있을거라 하셨고 두 번째로 간 병원은 신경과로 갔는데 과로로 인한 근막통통증?이라 하셨고 이것도 정확한 진단이 아니라 하셨습니다. 증상이 발병하는 상황은 주로 제 몸에 열이 오르거나 뜨거울 때고 그 외에 긴장할 때 등 심리적으로 힘들 때 보통 증상이 나타나고 약을 복용 안하고 있으면 시도때도 없이 아픈 경우가 많습니다. 올 8월 후반부터 증상이 나타났으며 현재까지 계속 아픕니다. 이게 무슨 질병인지 알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