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가바정과 이지엔식스 애니 과다복용 후 증상, 병원 방문 필요할까?
어제 음주후 레가바정 75ml 19알 레가바정 50ml 8알 이지엔식스 애니 4알을 동시에 먹었습니다 처음엔 후각 미각이 잘안느껴졌고 자고 일어나니 조금 괜찮아 졌는데 계속 졸리고 어지러워요 병원에가야할까요 아니면 자고일어나면 괜찮아질까요?
어제 음주후 레가바정 75ml 19알 레가바정 50ml 8알 이지엔식스 애니 4알을 동시에 먹었습니다 처음엔 후각 미각이 잘안느껴졌고 자고 일어나니 조금 괜찮아 졌는데 계속 졸리고 어지러워요 병원에가야할까요 아니면 자고일어나면 괜찮아질까요?
현재 역류성식도염 약을 처방 받아서 먹고있어요 약은 한달치 처방받았어요 12월 9일에 처방받고 12월 14일까지 하루 3번 식전에 먹었어요 약 갯수가 좀 이상 하다 싶어 약봉지 다시 봤더니 1일 1회라고 약봉지에 써있었어요 요약해서 하루에 식전 한번 먹어야 될 약을 하루에 식전 3번을 먹었어요. 복용 횟수보다 과다복용같은데ㅠㅠ 저 괜찮나요?? 지금이라도 병원가서 말해야할까요??

17개월아기가 감기로 인해 열이나서 덱시브루펜 처방받아왔는데요. 전날 8ml 2번에 나눠서 먹이고 열떨어져서 안먹였는데 어제 저녁에 남편이 다른 약과 혼돈해서 열도 없는 애한테 16ml를 한번에 먹여버렸는데 문제 없을까요? 오늘 아침에 알았구요 애는 밤에 잠을 좀 못자긴 했는데 지금은 일어나서 밥먹는데 잘안먹네요 걱정되서요ㅜㅜ 병원에 데리고 가봐야 할까요?

20대 중반 여자구요 4일전 아티반 4개, 어제 3개 과다복용했어요 바로병원가면 어떻게 세척이라도 할텐데 이미 다 스며들었을거라고 아무조치 못하는 상황이에요 근데 너무 토할거 같고 토할려 해도 구역질만나고 배가 너무 아프고 어질어질하고 희미하게 보여서 병원 여기저기 다 물어봐도 안 받아주고 심지어 다니는 정신과에서도 해줄 수 있는게 없대요.. 이대로 그냥 참는게 좋을까요 내일 오후 병원인데 그때까지 견딜 수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