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먹고 압박밴드
술먹고 다리가 부어서 종아리 압박밴드를 하고 잤습니다 근데 새벽에 근육이 떨리고 심장이 빨리 뛰는 느낌이 나서 압박밴드를 풀었더니 괜찮아졌습니다 문제가 생긴걸까요?
술먹고 다리가 부어서 종아리 압박밴드를 하고 잤습니다 근데 새벽에 근육이 떨리고 심장이 빨리 뛰는 느낌이 나서 압박밴드를 풀었더니 괜찮아졌습니다 문제가 생긴걸까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술먹고 다리가 부어서 압박밴드를 하고 주무셨다고 말씀주셨는데, 압박이 너무 심했던 것은 아닐까요? 발목이나 특정 부위가 꽉 눌려 혈액 순환이 안 되었다면 근육 경련, 저린 증상과 함께 정맥혈이 심장으로 혈액 순환이 원활하게 안되어서 심장 뛰는 느낌 등이 발생했을 가능성이 있어보여요. 술 드신 후 압박밴드 보다는, 다리가 붓는 다면 베개 혹은 높은 쿠션에 다리를 올려놓고 주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몸에 부종이 있다면 반드시 읽어보세요. 부종 종류에 따른 치료법을 알려드려요.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한쪽 발이 신경이 눌렸는지 저번주 수요일부터 오른발 엄지발가락 겉부분, 엄지 옆 발가락 발톱의 아랫마디, 중간 발가락 발톱의 아랫마디에 감각이 좀 덜해졌고 저리듯이 얼얼합니다 ㅠㅠ 어제부턴 왼발 발목 앞부분?을 스치기만 해도 가운데 발가락 신경이 만져지는 느낌이 드는데... 일시적인 것이니 괜찮아질까요?
꿰메야하는지, 약바르고 밴드붙이면서 드레싱하는걸로 충분할지 궁금합니다. 처음엔 피가 많이 나서 밴드를 압박해서 꽉 둘렀다가 피멎은 이후 마데카솔 바르고 밴드 갈았습니다.
압박스타킹 술마실때 신어도 괜찮나요? 하지정맥류 수술하고 평소에도 계속 앉아서 일해서 매일 압박스타킹을 신는데요. 술마실때 압박스타킹 신고있어어도 되나요? 가끔 술마실때 신고있으면 갑자기 좀 가렵거나 할때가 있어서.. 오히려 술마실때 신으면 안좋은가 해서 여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