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살 남자, 겨드랑이 튀어나와 거뭇거뭇, 크면서 없어지나요?
13살 남자인데 겨드랑이가 튀어나와있고 사타구니와겨드랑이가 거뭇거뭇해요 키170 몸무게78인데 크면서 없어지나요?
13살 남자인데 겨드랑이가 튀어나와있고 사타구니와겨드랑이가 거뭇거뭇해요 키170 몸무게78인데 크면서 없어지나요?
13세 남자아이의 겨드랑이가 튀어나오고 거뭇거뭇한 증상은 여러 가지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피부의 거뭇거뭇한 변화는 피부에 염증이 생기거나 곰팡이 감염 등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으며, 겨드랑이가 튀어나온 것은 림프절 비대, 피지낭종, 부유방 등의 가능성이 있어보여요. 이러한 증상은 사춘기에 흔히 발생할 수 있는 변화일 수도 있지만, 때로는 피부 질환 또는 다른 건강 문제의 신호일 수도 있습니다. 키 170cm에 몸무게 78kg인 경우, 체질량지수(BMI)는 약 26.99로 계산되며, 이는 청소년기 기준으로 과체중에 해당할 수 있습니다. 과체중은 피부 문제를 포함한 여러 건강 문제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성장하면서 몸의 여러 변화가 일어나고, 일부 증상은 자연스럽게 개선될 수 있지만, 겨드랑이의 튀어나옴과 피부의 변화가 지속되거나 더 심해진다면, 전문의의 진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피부과 전문의 또는 소아청소년과 전문의에게 상담을 받아 정확한 진단과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을 권장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36살 남자 입니다 겨드랑이 멍울이 크게 있는데 병원은 어디로 가면 좋을까요?
13살 남자인데 골반이 커진것같아요 가슴도 조금 튀어나왔어요 키167 몸무게70인데 몸이 여자가치 옆구리쪽이 살짝 들어가 있어요 골반도 살짝 튀어나와 있어요 여성호르몬 줄이면 이 상태에서 멈추거나 늦게 크게할수 있나요? 남성호르몬 높이는법도 아르켜주세요
고등학생때부터 13년간 겨드랑이 안쪽이 튀어나왔고 말랑거리며 크기 동일, 통증은 없습니다. 일년 전 겨드랑이 초음파에서 선생님께서 지방종이라고 하셨어요 최근 유방 초음파에서는 비대해진 림프가 없다 했는데 이런 경우 지방종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