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세 여성의 정수리 탈모 증상, 가르마 따라 빠지는 것이 정상인가요?
윤OO • 2024.03.19
62세 여성 가르마 따라 정수리에 탈모심함. 한두달사이에 이렇게 빠지네요
미녹시딜
의료진이 질문을 확인하기 전이에요.
62세 여성 가르마 따라 정수리에 탈모심함. 한두달사이에 이렇게 빠지네요
제가 유전성 탈모인 것 같긴 한데 증상이 이상합니다. 1. 머리스타일에 따라 가르마를 탔던 부위들에 탈모가 생겼고 2. 또 안구건조증이 있는데 눈이 시리게 되면 탈모부위들도 가렵고 통증이 옵니다. 단순 유전성 안드로겐 탈모라면 앞머리나 정수리가 고르게 빠져야 하는데 왜 가르마를 탄 왼쪽 정수리, 이마 중심 6:5 5:6부위에(양쪽으로 차례대로 탔습니다.) 빠지는지 (견인성탈모인가요?) 건조증과 통증이 왜 동시에 일어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엄마 (62년생) 머리 전체가 숱이없어보이고 뒷머리가 많이 빠지고 정수리 가르마가 빠져보여 걱정이십니다. 본인 (93년생) 앞머리부분이 많이 비어보이고 옆라인 가르마도 비어보여 걱정입니다.
지금 약도 복용하고 바르기도 하는데요 조금은 효과가 있어서 계속 먹고 싶은데ᆢ 미녹시딜 직구로 가능한가요 직구처방은 불법인가요?국내 약보다 훨씬저렴한다고 해서요 고지혈증 약만 10mg 복용한지 6개월정도 되었고 지금은 총콜레스테롤 160정도 이지만 성인병 예방 차원에서 계속 복용하려합니다 고지혈 약을 먹으면 코엔자임을 같이 복용하면 좋은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