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에 차기 시작했을 때 피가 조금 나오는데 양이 적어 나아지지 않을 때 대처법은?
피를 봐야 성에 차기 시작했는데 조금 나오는게 아니라 뚝뚝 떨어질만큼의 양이 나와야 성에 차요 어떻게 해야 나아질까요?
피를 봐야 성에 차기 시작했는데 조금 나오는게 아니라 뚝뚝 떨어질만큼의 양이 나와야 성에 차요 어떻게 해야 나아질까요?
성에 차기 시작했을 때 피가 조금 나오는 경우, 이는 신체에 해를 가하는 행위로 볼 수 있으며, 이러한 행위가 지속된다면 위험한 신호로 볼 수 있어요. 피가 뚝뚝 떨어질 만큼 나와야 성에 차는 것은 심각한 문제로, 전문의의 도움을 받아보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여요. 혼자서 해결하거나 감당하기 어려운 일들이 있을 수 있고, 주변에 이를 도와줄 누군가가 없다면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과 치료를 통해서도 극복할 수 있으니 너무 부정적인 생각만 하지 말고 조금은 더 나은 상황을 생각하면서 치료를 받아보실 것을 권장해요. 만약 정신건강의학과의 진료를 받아보신 적이 없다면 나타나는 증상과 징후에 대해 개인의 정확한 상태 파악과 더불어 심리 검사 등이 필요할 수 있으므로 첫 진료는 대면 진료를 권장드려요. 또한, 증상이 호전되지 않을 때까지 뜨겁거나 차가운 음식, 자극적인 음식을 피하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며 스트레스를 줄이는 것이 중요해요. 충분한 수분 섭취와 따뜻한 찜질을 통해 혈액 순환을 촉진시키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자가 대처법은 임시적인 조치일 뿐이며, 근본적인 문제 해결을 위해서는 전문의와 상담하여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생리 예정일보다 10일 더 뒤에 약간씩 피가 묻어나서 시작했나보다 하고 있었는데 양이 평소엔 많은데 이번 생리때는 양이 너무 작아요. 이게 생리인지 아닌지 헷갈려요.
경구피임약 세팩째 복용 중이고, 지금 휴약기 인데 생리 양이 너무 적습니다. 첫째날 둘째날인데 거의 마지막 날 만큼 양이 적어요. 휴약기 전에 질내 사정이 있었는데 피가 조금이라도 나왔다면 임신 가능성은 없는건가요? 또 이렇게 극단적으로 조금만 나와도 괜찮은 건가요?
생리통은 심한데 피가 많이 안나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