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쥬란hb 주사 후 두통에 사리돈 복용해도 되나요?
피부과에서 리팟 치료후 수요일에 해당부분 리쥬란hb 1cc재생주사를 맞았는데(왼쪽관자놀이와 양쪽 광대부분) 직후부터 기운이 없고 다음날부터 왼쪽 관자놀이 두통이 시작되었습니다. 오늘이 3일째인데 새벽에 잠을 깰 정도로 통증이 심해서 오전 10시에 덱시부펜 1알, 오후 2시에 타이레놀 1알 먹었는데 전혀 차도가 없습니다. 낮잠을 잔 영향인지 더 아픈거 같고 약간의 메스꺼움과 더웠다 추웠다 식은땀도 있습니다 부드러운 죽 먹고나서 사리돈을 복용해 볼까 하는데 어떨까요? (두통 심할 때 사리돈이 종종 들었거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