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보다 빠른 구급차를 호출하는 방법은?
오늘 119구불러도 택시보다늦으니 가스와 옆구리통증없으면좋겠는데 식구들비상사태
오늘 119구불러도 택시보다늦으니 가스와 옆구리통증없으면좋겠는데 식구들비상사태
먼저, 환자분의 상황이 매우 긴박해 보입니다. 하지만, 119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빠른 응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입니다. 택시가 더 빠를 수도 있지만, 응급 상황에서는 전문적인 의료 서비스가 필요하므로 가능하면 119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스와 옆구리 통증에 대해서는, 이는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심장 문제, 위장 문제, 폐 문제 등 다양한 가능성이 있으므로, 정확한 진단을 위해 의료 기관을 방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상사태에 대비하여 가족들과 함께 비상 계획을 세우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누가 응급 상황 발생 시 119를 호출할 것인지, 가까운 병원은 어디인지 등을 미리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가스와 옆구리 통증이 반복적으로 발생한다면, 그 원인을 찾아 치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 정기적인 건강 검진을 받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1. 사설구급차와 119 구급차는 각각 어떤 경우에 이용하나요? 2. 병원 가면 119 구급차는 환자 내려주고 가고 사설구급차는 환자를 싣고 출발하던데 사설구급차는 해당 병원에서 상급 병원으로 전원하는 경우에 이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인가요? 해당 병원에서 치료 후 추가적으로 입원치료 등이 필요해서 요양병원이나 타 병원으로 이동해야하는데 환자가 거동이 불편해서 자차나 택시, 버스 등을 이용할 수 없는 상태의 이유로 사설구급차를 이용하는 경우도 있나요? 대부분이 상급 병원으로 전원하기 위한 목적인가요?
어제 저녁부터 발목에서부터 무릎까지 타고 올라오는 통증이 너무 심해 침대에서 조금도 움직이지 못하고 있습니다 저녁부터 아침인 지금까지 통증 때문에 10분도 못 자고 있고 화장실을 가려고 침대에서 벗어나는 등 기본적인 움직임도 불가능할 정도로 다리를 아예 사용할 수 없는데 통증은 갈수록 심해집니다 이런 경우에도 119 구급차를 이용할 수 있을까요? 구급차를 이용하면 상급병원 응급실로만 이송 되나요?
동생이 복통이 심하다고 구급차를 불렀어요 의식있고 의사소통 가능하다고 했더니 응급환자가 아니라고 택시 타라고 하는데 원래 복통으로는 구급차 못타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