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퍼액 묻은 손으로 사정 없이 임신 가능성은 없을까요? 복통과 부정출혈, 근육통은 스트레스로 인한 것일까요?
손에 쿠퍼액이 묻지않은거 같은데 묻었더라도 전에 삽입과 사정이 없었고 생리끝난후 당일이면 임신가능성은 거의없는거죠? 그 뒤에 임신걱정으로 복통과 부정출혈과 구역질 갈비뼈근육통이 있었는데 이건 그냥 스트레스때문이겠죠?
손에 쿠퍼액이 묻지않은거 같은데 묻었더라도 전에 삽입과 사정이 없었고 생리끝난후 당일이면 임신가능성은 거의없는거죠? 그 뒤에 임신걱정으로 복통과 부정출혈과 구역질 갈비뼈근육통이 있었는데 이건 그냥 스트레스때문이겠죠?
질문자님의 걱정을 충분히 이해할 수 있어요. 생리가 끝난 날에 성관계가 있었지만, 삽입이나 사정이 없었다면 임신 가능성은 매우 낮아요. 하지만, 쿠퍼액에는 원칙적으로 정자가 없지만, 사정 전후 등의 상황에 따라 쿠퍼액에도 소량의 정자가 섞일 수 있어서 임신 가능성이 완전히 없다고는 말씀드리기 어려워요. 복통이나 부정출혈, 구역질, 갈비뼈 근육통 등의 증상은 스트레스 때문에 생길 수도 있지만, 다른 원인도 있을 수 있어요. 이런 증상이 계속된다면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사후피임약에 대해서는 가능한 한 빠르게, 최대 72시간 이내에 복용하면 가장 효과적이라는 것을 알려드려야 할 것 같아요. 요약하면, 생리가 끝난 날에 성관계가 있었지만, 삽입이나 사정이 없었다면 임신 가능성은 매우 낮지만, 완전히 없다고는 말씀드리기 어려워요. 그리고 복통이나 부정출혈 등의 증상이 계속된다면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꼭 확인해주세요.
임신으로 인한 배통증은 언제부터인가요? 근데 지금 손삽입만 했고 손에는 쿠퍼액이 안묻은거같은데 쿠퍼액이 묻었더라도 그전에 삽입과 사정도 없고 생리가 끝난지 얼마안되었습니다 근데 걱정을 안하다가 한 4일전부터 임신걱정을 하였는데 그뒤로 배가 아프고 속도 쓰린거같습니다 걱정하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 밤도 새고 부정출혈도 선홍색 피로 나왔습니다 지금은 스트레스가 좀 줄은거같아 갈색피로 변하면서 피가 멈춘거 같고요 또 이 사실을 까먹으면 안아프다가 생각나면 다시 아픕니다 그냥 심리적인 현상일까요? 임신일 가능성은 없겠죠? 그리고 아까는 평소와같이 냉이 나오다 갈색혈인지 모르겠는데 냉과같이 나왔는데 어제 또 스트레스를 많이 받긴했습니다 양은 거의 엄청 작았습니다 그리고 갈비뼈가 아픈데 근육통으로 스트레스와 관련이 있을까요?
질 내부 상처로 인한 피는 보통 무슨색인가요? 손만 삽입했고 손에 쿠퍼액은 안묻어있었던것 같습니다 만약 묻었더라도 사정과 삽입도 없었고요 그때가 생리가 끝난지 며칠안됬습니다 그래서 착상혈은 아닌거같고 상처로 인해 생긴 피인거같은데 이게 피가 나오면서 배가 아플수도있나요? 손 삽입을 많이 해보진않았습니다 배가 아픈건 임신걱정 후고 이게 임신걱정하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는데 부정출혈일 가능성도 있나요? 부정출혈의 혈은 보통 무슨색인가요?
사정과 삽입 없이 임신은 거의 안되죠? 손에 쿠퍼액이런거 하나도안묻고 손만 삽입하면 가능성은 없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