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루
치루?! 몇년전 항문옆 염증이 생겨 시술을 한번 받았었는데 피곤하거나 컨디션이 좋지않으면 다시 염증이 생기는듯합니다. 불편한데. 방문없이 처방 받을수있을까요.
치루?! 몇년전 항문옆 염증이 생겨 시술을 한번 받았었는데 피곤하거나 컨디션이 좋지않으면 다시 염증이 생기는듯합니다. 불편한데. 방문없이 처방 받을수있을까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우선적으로는 시술 받은 부위에 염증이 다시 생긴 것이라면, 대면 진료 보시고 상태 확인해보시는 것이 우선이에요.~! 무료상담 서비스는 조언의 역할이기 때문에 병명을 진단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아무래도 동굴형 치루가 의심됩니다 8월말에 수술실에 들어갔다가 결국 치루가 애매해서 지켜보자고 하셨습니다 이상하게 외공은 없고 분비물도 없는데 농양같은 통증이 2주간격으로 생기는거 같았습니다 인터넷에 찾아보니 동굴형 치루라는게 있던데 제가 병원에서는 단순치루라고 했고 복잡치루로 안간다고 하셨는데 치루가 외공이 없으면 가지치기로 복잡치루가 된다던데 외공 막힌 동굴형치루면 복잡치루 되는거 아닌가요?
아침에 항문옆에 콩만한게 생겨 병원을 갔습니다.인구10만 도시라 항문외과는 없어 치질등 항문관련 질환을 치료한지 오래된 외과가니 심하지않은 치루니 낼오후에 수술하자고하십니다.첨단장비 이런거는 없습니다.농양으로 3번정도 수술했던 병원입니다.다른데는 서울 항문전문병원으로 가서 하는걸 추천한다 이러시는데 당장 서울갈 상황은 아니고 마음만 심란합니다.선생님 저 어떻게합니까?
제가 약6년전에 치루 수술했었고 어제 저녘부터 했던 왼쪽 부분 에서 간지럽고 부움 약간 콕 콕 쑤시는 느낌 있어서 불안합니다. 병원 갈려해도 주말이라 안하고.. 그때 엄청 몇개월 고생 했거든요.. 그땐 속옷에서 분비물이 나 왔는데 지금은 속옷 다빨아서 보지를 못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