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저림
김OO • 2023.06.07
지금 입원중인데 왼팔손등에 수액맞고나서 몇시간뒤에 손등이 가만히 있어도 너무너무 아프더라고요 그리고 손등주위에 열감있고 손이 저리더라고요 그래서 새벽에 주사기뽑고 이제 괜찮겠지 생각했는데 지금은 왼팔전체가 저려서 죽을것같아요 저 왜그러는거죠 무슨병인걸까요..
통증
지금 입원중인데 왼팔손등에 수액맞고나서 몇시간뒤에 손등이 가만히 있어도 너무너무 아프더라고요 그리고 손등주위에 열감있고 손이 저리더라고요 그래서 새벽에 주사기뽑고 이제 괜찮겠지 생각했는데 지금은 왼팔전체가 저려서 죽을것같아요 저 왜그러는거죠 무슨병인걸까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현재 해당 부위의 확인이 불가하여 답변에 제한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다만, 수액 치료를 하게 되면서 약물에 의해 통증이 지속될 수 있고, 혈관통 혹은 혈관 외 누출로 인해서도 혈관염이 생기게 되면 통증이 있을 수 있어요. 우선, 주사를 제거하셨다면 경과를 지켜보셔야 할 것으로 보여지며 냉찜질이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어요.
다만, 통증이 지속될 경우 해당 의료기관의 의료진에게 문의해보는 것이 가장 정확해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다시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30대후반여성입니다. 팔이저리고 감각이 무디고잠을못이룰때가많읍니다 병명이 무었읠까요

그저께부터 한번씩 오른팔이 저려요. 특히 약지랑 새끼손가락 그쪽으로 해서 저린데 무슨 문제가 있는걸까요?? 팔꿈치쪽으로 해서 저리네요..

어제부터 자꾸 팔이 저리고 심장이 빨리 뛰고 답답해요.. 자려고 누으면 더 심해지고.. 왜그런 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