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감 미열만 날수있어?
독감 미열만 날수있어?
독감 미열만 날수있어?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감기/몸살]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네, 독감에 걸렸을 때 미열만 나타날 수도 있어요. 독감 증상은 사람마다 다르게 나타나고, 일반적으로는 고열을 동반하지만, 미열만 있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독감의 특징적인 증상으로는 두통, 발열, 오한, 근육통과 같은 전신 증상이 갑자기 발생하면서 목이 아프고 기침이 나는 등의 호흡기 증상이 동반되는 것이지만, 모든 사람에게 모든 증상이 나타나는 것은 아니에요. 미열이라면 독감의 가능성은 낮을 것 같지만, 증상이 지속되거나 악화될 경우에는 병원을 방문하여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코로나 검사는 음성이였지만 몸살감기보단 증상이 심해서 재감염이라고 의심하고 있었는데요. 열은 자고 일어났을때 한번 38도까지 올라갔다 그 이후론 계속 37.3~7 유지하고 있어요. 목이 살짝 아프고 코가막히면서 기침을 자주하는데 열은 미열만 있지만 몸살처럼 몸이 아픈느낌?이 들어서 혹시 독감일 가능성이 있나요?

독감접종한지 이틀됐는데 16개월 된 아기가 미열이 점 있고 콧물이나요 독감 접종하고 이틀후에 열날수있ㄴ나요? 그냥 감기에 새로 걸린걸까요?

a형 독감 걸렸는데요 오늘이 둘쨌날인데 아직도 두통이랑 고막 체온계로 열재니까 미열(37,8)이 남아있고 기침이 나는데 미열이 오래 갈수도 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