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군훈련소 조교 출신들이 전쟁 발생 시 교육만 담당하나요?
육군훈련소 조교출신들은 전쟁이 난다면 전쟁 직접 참여는 안 하고 교육을 하나요? 파병을 가야된다면 가서도 교육을 하나요?
육군훈련소 조교출신들은 전쟁이 난다면 전쟁 직접 참여는 안 하고 교육을 하나요? 파병을 가야된다면 가서도 교육을 하나요?
육군훈련소 조교 출신들이 전쟁이 발생하면 그들의 역할은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조교는 신병들의 교육과 훈련을 담당하지만, 전쟁 상황에서는 군의 전략적 필요에 따라 전투 임무에 직접 참여하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파병 시에도 상황에 따라 교육 업무뿐만 아니라 전투 임무를 수행할 가능성이 있으며, 이는 조교의 개인적인 역량과 군의 필요에 따라 결정되는 사항입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육군훈련소에서 세탁기를 거의 사용하지 못하고 속옷이나 수건등이 다른사람들과 바뀐 경우가 많았는데 이로 인해 매독이나 헤르페스 등의 성병이 옮을 가능성도 있나요? 태어나서 있었던 유일한 성 접촉은 약 두 달 전 여자친구가 손으로 제 성기를 만졌던적 뿐인데 이로 인해서 전염됐을 수도 있나요?
안녕하세요 제가 어릴때부터 adhd로 약을 복용하고 있는 사람인데요 지적장애로 복지카드도 일는 상태입니다 지적장애인 경우에도 군대 면제인지그리고 전쟁발생시 입영해야하는지도 궁금합니다 약은 5살때부터 먹고 있습니다
술 가끔 하고, 담배는 하지 않으며 암 가족력 없는 23세 남성입니다. 우측 무릎의 특정 부분을 누를 때 찌릿한 통증이 느껴집니다. 통증을 알게 된 것은 어제 저녁이고, 움직이거나 하는데 크게 통증이 느껴지진 않습니다. 다만 붉은 원으로 표시한 부분을 꾹 누르면 찌릿?한 통증이 느껴집니다. 지난달 17일까지 육군훈련소에서 복무했었고, 이후에도 주말 제외 하루 10000보씩은 걷는것 같습니다. 단순 점액낭염이나 통증이면 다행이나 혹여나 골육종 같은 큰 병이 아닐까 걱정됩니다. 아프지 않은 반대쪽 무릎 사진도 같이 첨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