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이완제 복용 후 턱 밑 불편감 지속, 타이레놀 추가 복용해도 될까요?
그저께부터 턱 밑이 긴장되면서 약간 불편한 느낌이 지속되어 오늘 한의원에 방문하여 침을 턱 밑에 맞았는데 맞고 나니 너 턱밑기 뻐근하면서 당기는 느낌이 심해져서 근육이완제를 복용하였는데 먹은지 3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똑같아요 왜이럴까요 그냥 지금 타이레놀을 하나 더 먹을까요?
그저께부터 턱 밑이 긴장되면서 약간 불편한 느낌이 지속되어 오늘 한의원에 방문하여 침을 턱 밑에 맞았는데 맞고 나니 너 턱밑기 뻐근하면서 당기는 느낌이 심해져서 근육이완제를 복용하였는데 먹은지 3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똑같아요 왜이럴까요 그냥 지금 타이레놀을 하나 더 먹을까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통증]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턱 밑 불편감이 지속되어 많이 불편하실 것 같습니다.
근육이완제 복용 후 3시간이 지났다면, 타이레놀(아세트아미노펜)을 추가로 복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다른 계열의 약물과 2-3시간 간격을 두고 타이레놀을 복용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다만, 턱 밑 불편감이 지속되는 것은 단순한 근육 긴장 외에도 다른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타이레놀 복용 후에도 증상이 호전되지 않거나 악화된다면, 정확한 진단과 적절한 치료를 위해 의료기관을 방문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또한 턱 관절이나 주변 근육의 긴장을 완화하기 위해 따뜻한 찜질을 해보시거나, 턱 관절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딱딱한 음식은 피하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시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소로도정 1알을 8시간전에 먹엇습니다 8시간 지낫는데,,근육이완제,타이레놀 먹어도 되나요? 목통증 때문에 먹을려구요

근육ㅇ이완제먹으면 다리가 채중으로 기울린 한쪽다리가 피가안통하는느낌이드는 불편함이잇는데 이것도 안아프게해주나요?

잠을 자고 일어났는데 잠을 잘못 잤는지 어깨 밑에쪽 팔이 아프서 알바할때 좀 쳐줬더니 좀 심해진거 같네요 뼈가 아픈게 아니라 살이 아파서 어떻게 조치해야할지 모르겠네요 근육 이완제 먹으면 되는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