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한테 물린 상처
채OO • 2023.05.25
이틀전에 강아지한테 물렸는데 상처가 넘 깊고 최근 예방접종을 안해서 병원을 가보려 해요 어느 병원을 가야하나요? ㅜ 파상풍 주사 맞아야하는지..
정형외과
이틀전에 강아지한테 물렸는데 상처가 넘 깊고 최근 예방접종을 안해서 병원을 가보려 해요 어느 병원을 가야하나요? ㅜ 파상풍 주사 맞아야하는지..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상처가 꽤 깊어 보여요. 외과나 정형외과로 가셔서 파상풍 주사 접종 여부와 항생제 주사 등 적절한 처치 및 치료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 드릴게요.
무료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강아지한테 물린 곳 밴드 붙여도 되나요? 소독은 했고 자는 동안 여기저기 닿으면 세균 옮을까봐요

집에 있는 강아지한테 물렸는데 상처가 이런데 검지손가락 상처에 뭐가 닿으면 아프고 불편해요 첫번째 사진이 현제고 두번째 사진이 물리고 다음날이에요

한달 반 정도 전에 강아지한테 물렷는데 자국남아 있는 안쪽에 몽우리처럼 뭉쳐있고 살짝부어있거 새게누르면 아직도 아픈데 병원을 가봐야하나요?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