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녹시딜 처방 시 진료비가 왜 증가했나요?
처방전 진료비가 넘 많이나온것같은데... 18000원이나 미녹시딜 처방받아서 그런가요?원래6600원인가 그랬는데
처방전 진료비가 넘 많이나온것같은데... 18000원이나 미녹시딜 처방받아서 그런가요?원래6600원인가 그랬는데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탈모]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진료비 증가에 대해 당혹스러우셨을 것 같습니다. 비대면 진료비는 일반적으로 10,000원에서 20,000원 사이로 책정되며, 의료기관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미녹시딜 처방을 받으셨다면, 이에 따른 진료 항목이나 서비스 내용이 추가되어 진료비가 증가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로 바르는 형태의 미녹시딜액은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매 가능한 일반의약품이지만, 먹는 미녹시딜의 경우 의사의 처방이 필요합니다. 처방받으신 미녹시딜의 종류와 진료 내용에 따라 진료비가 달라질 수 있으니, 정확한 진료비 증가 이유는 해당 의료기관에 문의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탈모진료는 미리 진료비가 표시되는데 왜 감기진료는 미리 진료비가 표시 안되나요? 탈모진료는 2900원 나왔었는데 감기진료는 6400원으로 기본 진료비가 생각보다 비싸게 나왔어요. 진료비가 차이가 있는건 이해하지만 두배까지 차이가 나는 이유가 뭔가요?

제목처럼 스티바A 처방목적으로 비대면 진료시 진료비가 얼마나 발생하나요?

탈모와 여드름 처방을 받고자 합니다. 진료비가 항목 별로 정해져 있는데 두가지 동시 진료시에도 각각 진료비를 내는 것인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