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렛증후군 호전 시 평범한 삶이 가능한가요?
뚜렛증후군도 80~90% 호전되고 관리도 잘한다면 남들처럼 평범하게 만족스러운 삶을 살 수 있을까요?
뚜렛증후군도 80~90% 호전되고 관리도 잘한다면 남들처럼 평범하게 만족스러운 삶을 살 수 있을까요?
AD
뚜렛증후군은 적절한 치료와 관리를 통해 증상이 크게 호전될 수 있는 질환이에요. 약물 치료, 행동 치료, 심리 상담 등을 통해 증상을 조절하고 스트레스를 관리하면 일상생활에서 큰 어려움 없이 지낼 수 있어요. 또한, 뚜렛증후군을 가진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강점을 발견하고 이를 통해 성공적인 삶을 살아가는 사례도 많답니다. 중요한 것은 꾸준한 치료와 긍정적인 마음가짐이에요. 뚜렛증후군을 잘 관리한다면 평범하고 만족스러운 삶을 충분히 살 수 있을 거예요. 힘내시고 잘 극복하시길 바랄게요.
꼭 확인해주세요.
하루에도 몇번씩 자살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평범한 하루 평범한 기분인데 죽고 싶어요 공황장애도 심해 사람 많은 곳에 가면 숨이 안쉬어져요 제가 약해서 그런걸까요? 남들도 다 이겨내는데 저 혼자 아등바등 거리면서 하루를 보내네요 눈감으면 이대로 잠자고 싶고 의욕도 없고 무의식적으로 살아가네요 밥도 안먹어요 169에 43 저체중이네요 이대로 죽고 싶어서 밥도 안먹어요 그냥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요
이소티논 장기 복용시 부작용중 콜레스테롤 및 중성지방이 높아지고 골다공증도 발생할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오메가3와 비타민D를 같이 복용하는게 효능이 있을까요? 아니면 비흡연 및 비음주와 평범한 식습관으로도 어느정도 커버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장염 걸린지 3일째인데 점심에 흰 죽을 먹고 나서 녹색 설사가 나오고 있습니다. 장염의 평범한 증상 중 하나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