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암으로 사망한 경우 암세포는 어떻게 되나요?
A라는 사람이 폐암으로 사망했다고 가정할 때 사망하면 암세포는 어떡게되나요? 어느정도 더 전이가 되다가 사멸되나요? 아니면 즉시 사멸되나요?
A라는 사람이 폐암으로 사망했다고 가정할 때 사망하면 암세포는 어떡게되나요? 어느정도 더 전이가 되다가 사멸되나요? 아니면 즉시 사멸되나요?
사망한 후에는 신체의 모든 생리적 기능이 중단되게 됩니다. 이는 심장이 더 이상 피를 순환시키지 않고, 폐가 산소를 공급하지 않으며, 세포들이 필요한 영양분을 받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암세포도 신체의 다른 세포들과 마찬가지로 살아있기 위해서는 산소와 영양분이 필요합니다. A라는 사람이 폐암으로 사망했다고 가정했을 때, 사망과 동시에 신체의 혈액 순환과 호흡이 중단되면서 암세포를 포함한 모든 세포들은 점차 사멸하게 됩니다. 암세포가 더 이상 전이되거나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이 아니기 때문에, 사망 후에는 암세포의 활동도 중단되고 결국에는 세포 사멸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이 과정은 즉시 시작되지만, 세포가 완전히 사멸하는 데까지는 일정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시점에서 암세포의 활동이나 전이는 더 이상 의미가 없게 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저는 혈액암 환자입니다. 미만성거대 b세포 림프종입니다 모든 암이 뼈에 특히 척추뼈와 골반 뼈에 가득 차 있었습니다 육차 항암을 마치고 암세포는 모두 없어졌고 삼개월 뒤에 시티와 엠알아이에서 제 발로 보이는 암세포도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암세포 때문에 척추뼈두 군데가 골절이 되었습니다 골다공증은 없는 것으로 보이고 암 세포 때문에 골절이 일어난 거라고 했습니다 이런 경우 뼈만 잘 붙으면 다시 원래대로 건강하게 지낼 수 있을까요?
암세포는 아닌데 이상세포라고 문자로 진단받았어요. 그러면 아스쿠스~cin3중 하나인가요? 반응성세포변화일리는 없죠?
갈색냉이 나오는데, 2주전에 자궁경부암 검진에서 오늘 결과가 나왔습니다. 암세포는 없고, 질염이 있고 지금 월경 할 때가 됐긴 됐어요. 말에 항상 합니다. 그런데 갈색냉이 나오는것이 정상인가요? 착상혈?인가요? 월경 하기 전에도 나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