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자님, 걱정하시는 상황을 이해합니다. 10월 18일부터 변을 보거나 오줌을 볼 때 힘을 주거나 휴지로 닦을 때 피와 냉이 섞여 나오는 상황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질문자님이 경험하신 증상은 성관계나 삽입 자위 후에 발생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런 증상은 질 내부나 자궁경부에 손상이 있을 때 나타날 수 있습니다. 피와 냉이 섞여 나오는 것은 피가 응고되어 나오는 것으로, 상처가 있거나 염증이 있을 때 나타날 수 있습니다.
질문자님이 말씀하신대로, 성관계를 한 번 가진 후에는 삽입 자위를 하셨고, 한 달 전에는 이런 행위를 하다가 피가 나왔지만 하루가 지나자 괜찮아졌다고 하셨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피와 냉이 나오는 원인은 손상이나 염증 때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런데, 이런 증상이 2주 동안 지속되고 있다면, 단순한 손상이나 염증이 아닐 수 있어요. 그래서 전문적인 의료 상담이 필요합니다. 피와 냉이 나오는 원인을 정확히 알아보기 위해서는 진료를 받아야 합니다.
요약하자면, 질문자님의 증상은 성관계나 삽입 자위 후에 발생한 것으로 보이며, 이는 질 내부나 자궁경부에 손상이 있을 때 나타날 수 있는 증상입니다. 그런데, 이런 증상이 2주 동안 지속되고 있다면, 단순한 손상이나 염증이 아닐 수 있어요. 그래서 전문적인 의료 상담이 필요합니다. 닥터나우 앱에서 병원을 찾아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