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 근육 통증이 근막통증 증후군 때문인가요?

김OO • 2026.06.17

2주전부터 소염진통제 복용하고 운동을 안한지 두달정도 되었는데도 상완삼주쪽근육하고 팔꿈치쪽 이두 안쪽근육이 잘때마다 땡기고 아프고 물리치료받으면 그때만 괜찮아졌다가 팔을조금쓰면 목옆뒷쪽으로 땡기는데 근막통증 증후군일까요?

근육통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error
실시간 의료상담의 모든 게시물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아요. 저작권자의 명시적 동의 없이 게시물을 복제, 배포, 전송 등 활용하는 것은 저작권 침해로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통증 관련 질문

  • 근막통증증후군 증상이 있을까요?

    근막통증증후군 증상일수 있나요? 오른쪽 날개죽지와 등 중간에서 돌아다니는데, 간헐적으로 등이 저리면서 조이다가 급기야 딱딱해지면서 큰 통증을 주다가 시간이 지나면 다시 풀어집니다. 신경통인지 구분이 안되네요

    통증

    근육통

    2024.05.23
  • 목 담 또는 근막통증증후군

    7일전에 오른쪽 목에 담이와서 약먹고 좀 나아지나 싶었는데 끝나갈무렵에 뒷목에 또 담같은게 왔는데 이게 양옆으로는 목이 잘돌아가는데 목에 힘줄때나 누워서 목을 들때 너무 아프고 잘때 아파서 뒤처길정도로 아픈데 어떤 약을 처방 받아야할까요

    통증

    2022.11.13
  • 자궁 통증이 생리 전 증후군 때문인가요?

    자궁이 찌릿거리고 아프고 묵직해요 응가는 아닌거같고 생리 한 6일 남긴했는데 생리 전 증후군인지 아님 성병에 걸려서 그런거인지 모르겠어요

    성 고민

    2025.08.27
1,839명이 답변을 보고, 진료 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