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잠자다가 소변이 1ㆍ2회 마려워서 잠을 푹 잘수가
김OO • 2023.08.06
57세 남자입니당 한달전부터 밤에 자다가 화장실을1ㆍ2회 갑니다. 밤에 잠을 푹 잘수가 없어서 정말 귀찮습니당 좋은 약이 있을까요?
전립선비대증전립선소변계속마려움(빈뇨)
57세 남자입니당 한달전부터 밤에 자다가 화장실을1ㆍ2회 갑니다. 밤에 잠을 푹 잘수가 없어서 정말 귀찮습니당 좋은 약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안타깝지만 빈뇨, 방광염 등의 증상에 관한 전문의약품 추천은 드리기 어렵기에 이는 대면진료를 통해 의사에게 진료 후 처방을 받으시길 안내드려요 도움이 필요하실 땐 언제든 다시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46세 남자 입니다. 소변이 자주 마렵고 새벽에 항상 소변을 보다보니 잠을 푹 잘수가 없네요
8개월아기 신생아 이후로 통잠없었고 요새는 밤잠이 5-8시간 사이입니다. 평균낮잠 0-30분1회 1-2시간 2회입니다. 아기가 너무안자서 성장에 걱정됩니다. 잠자는 분위기로 만들고 수유도 충분히 하는데도 새벽되면 일어납니다.저도 아기도 너무힘들고 지칩니다.도와주세요
하루에 10번 이상 화장실을 가고 밤에는 3번이상 깨서 소변을 보러 갑니다. 제가 과민성 방광인건 알겠는데 밤에 자다가 깨는게 소변이 마려워서 깨기보다는 깨고보니 소변이 마려운 느낌이 드는 것 같습니다. 실제로 자다깨서 소변이 마렵다가도 잠을 깨고 10분쯤 지나면 소변이 마려운 느낌이 사라집니다. 자다 깼을때 소변이 마렵게 느껴지면 어떻게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