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드랑이 통증 원인은 무엇인가요?
겨드랑이가 아파요 멍울 같은건 안잡혀요
겨드랑이가 아파요 멍울 같은건 안잡혀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통증]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겨드랑이 통증을 경험하고 계시는군요. 멍울은 없다고 하셨지만 통증만으로도 불편하실 것 같습니다.
겨드랑이 통증은 다양한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요 원인으로는:
멍울이 만져지지 않는다면 심각한 문제일 가능성은 낮지만, 통증이 지속되거나 악화된다면 내과나 외과에서 초음파 검사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통증이 심하거나 다른 증상(발열, 피로감 등)이 동반된다면 전문의의 진료를 받으시길 권장드립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겨드랑이쪽에 통증이 느껴져서 만져보니까 작은 멍울?이라고 해야하나 피부 안에서 동글동글한게 만져지더라고요 그리고 만지면서 통증이 느껴져요 이게 뭔가요? 외관상으로는 아무 이상도 없어보이고 욱신욱신 아프기만 해요

겨드랑이에 이렇게 염증..?상처?같은게 여러개 생겼는데 너무 따갑고 아파요.. (드리클로(땀억제제)를 쓰고 가려운 부작용이 있어서 좀 긁었었는데 그거때문인가 싶습니다..) 어떤 질환 증상인가요..?ㅠㅠ 접촉성피부염 연고같은거 처방받았는데 나아지는것같지가 않아요.. 너무 따가워요 실제로 보면 더 빨갛고 징그러워요..

왼쪽 가슴이랑 겨드랑이가 찌릿해서 아파요ㅜㅜ 어제 알바해서 근육통이 생긴건지 모르겠어요 멍울같은건 만져지지 않고요 등쪽이나 어깨 통증도 없어요 숨쉴때 문제도 없고요 뭘까요ㅜㅜ 별거아니면 좋겠어요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