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뇌에 영향을 줄 정도의 열에 노출되면 어떤 증상이 나타날까요?
(추가질문) 정말죄송합니다 마지막으로 한번만 더 여쭤볼께요 아기 뇌에 영향을 줄 정도면 아기가 열이나거나 증상을 보이는거죠? 얼마나 뜨거운온도에 얼마나 노출되야 그정도인가요ㅜㅜ
(추가질문) 정말죄송합니다 마지막으로 한번만 더 여쭤볼께요 아기 뇌에 영향을 줄 정도면 아기가 열이나거나 증상을 보이는거죠? 얼마나 뜨거운온도에 얼마나 노출되야 그정도인가요ㅜㅜ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네, 컨디션의 변화와 더불어 평소와 달리 보채거나 급격히 쳐지는 경우, 이유없이 식이를 거부하는 경우, 경련과 같은 증상을 보일 수 있어요. 정해진 뜨거운 온도라는 건 없어요. 답변 드린 바와 같이 의사표현이 불가하기에 뜨겁거나 더운 정도에 대해 표현하기 어려워 따뜻한 정도 혹은 미지근한 상태이서 가벼운 블랭킷으로 보온해주는 것이 좋아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턱관절염 치료는 어디서 받나요? 정형외과 가도 되나요?
안녕하세요, 현재 해외 거주중이라 방문 진료가 불가능하여 이렇게라도 문의드립니다…ㅠㅠ 3년전 구강내과에서 턱관절염 중기 진단을 받고 왼쪽 과두가 평평하게 마모 되어가고 있다는 소견을 들었습니다. 그 이후로 생활습관을 고치고, 주기적으로 스트레칭 해주고, 턱찜질을 병행하고, 턱에서 소리가 나지 않게 조심하니 전처럼 모래가 갈리는 소리가 나거나 하진 않고, 또 스트레스 받거나 말을 많이 할때 턱이 뻐근했던 증상은 없는것 같습니다. 다만 무언가를 왼쪽으로 씹을때 간헐적으로 통증이 살짝씩 있기는 합니다. 혹시 현재 제 상태로 보면 (물론 텍스트로는 정확한 판단이 불가능하시겠지만) 더이상 턱관절염이 진행이 되고 있는건 아니라고 보아도 괜찮나요? 전보다 얼굴 왼쪽 부분이 오른쪽 부분보다 볼패임이 심해지고 비대칭이 심한것 같아 걱정이 되기도 하네요. 이렇게 생활습관만으로도 나아지고 마모된 턱이 재생될 수 있나요?
턱관절 퇴행성 관절염때문에 턱부분이 욱씬거리는데요 온찜질해도될까요...개구장애도 있는상황입니다 ㅠㅠ병원에서는 3주 지켜보기로햇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