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에서 야간 정형외과 응급실 있나요?
뒷목이심하게통증이오면서 오른쪽어깨랑팔이쥐가나고 두통이심해여 제가살고있는곳이 순천입니다 야간에정형외과 당직이 있는 병원응급실은 없을까여
뒷목이심하게통증이오면서 오른쪽어깨랑팔이쥐가나고 두통이심해여 제가살고있는곳이 순천입니다 야간에정형외과 당직이 있는 병원응급실은 없을까여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신경외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질문자님의 뒷목 통증과 오른쪽 어깨, 팔 경련, 심한 두통으로 많이 불편하실 것 같습니다.
순천 지역에서 야간에 정형외과 당직이 있는 응급실을 찾으시려면 응급의료포털(https://www.e-gen.or.kr/egen/main.do)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 사이트에서 현재 위치와 시간대에 운영 중인 응급의료기관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닥터나우 '방문 예약' 서비스를 통해서도 주변 병원 정보를 확인하고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증상이 심각하다고 느끼신다면 가까운 종합병원 응급실을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빠른 쾌유를 바랍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어제 골반통증으로인해 정형외과에다녀왔습니다. X레이 촬영결과 고관절충돌증후군 이라고하셨구요 대퇴골머리뼈?가자라서 걸을때,몸뒤틀때등 움직일때 연골과 골반에 문제를이르킨다구하는데요 선생님께서 5일간 약을먹어보고 mri를찍을지결정하자구하셨는데 지금 약을2첩이나먹어두 옆으러누어도 통증이심하고 바로누워도 통증이 심합니다 그나마 엎드리는자세가 낫긴한데 식은땀이 아까부터나구 있어요; 응급실을 가야될까요

농장일을 하다가 낫에 손가락을 찍혔는데 근처 정형외과를 갔더니 대학병원 가서 인대랑 검사 한번 받아보고 꿰매는게 좋을 것 같다고 해서 우선 손가락 고정시키는 조치만 받고 집에 왔어요~ 내일 아침에 대학병원에 가본다고는 하는데 만약 인대가 손상된 거라면 당장 응급실로 가서 처치받는게 더 예후가 좋을까요?

손목 자해 후 응급실에수 봉합 받았는데 근막이 손상되고 신경은 괜찮다고 했는데 손에 힘이 덜 들어가고 통증이 조금 있는데 정형외과에 가야하나요? 가서 ct를 찍거나 재봉합을 해야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