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을 살짝 움직였더니 뚝 소리가 나는데 탈골이 아닐까요? 왜 뚝 소리가 나는 걸까요?
팔 뻗고 엎드리면서 누워있다가 팔을 살짝 움직였더니 뚝 소리 났어요 탈골 되지 않겠죠? ㄷㄷ 왜 뚝 소리 났는지 ㅠㅠㅠ
팔 뻗고 엎드리면서 누워있다가 팔을 살짝 움직였더니 뚝 소리 났어요 탈골 되지 않겠죠? ㄷㄷ 왜 뚝 소리 났는지 ㅠㅠㅠ
환자님, 먼저 걱정이 많으시겠지만, 단순히 소리가 나는 것만으로는 탈골이라고 단정짓기는 어렵습니다. 만약 탈골이 발생했다면, 굉장히 심한 통증과 함께 팔을 움직이는 것이 어렵거나, 팔의 모양이 이상해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순히 팔을 움직였을 때 '뚝' 소리가 나는 것은 관절이나 인대에서 나는 소리일 수 있습니다. 이는 일반적으로는 건강에 해를 끼치지 않지만, 만약 이 소리가 계속 나거나 통증이 동반된다면, 의학적인 평가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현재 통증이 있으신가요? 팔을 움직이는데 어려움이 있나요?
꼭 확인해주세요.
갑자기 왼쪽 날개뼈 근처 근육?이 뻐근한 느낌입니다 뼈 자체가 아프진 않구요 움직일 때 통증이 잇지는 않지만 가끔 뚝 소리가 나고 왼쪽으로 눕는데 살짝 불편해요 배긴다고 해야하나... 탈골 같은건 아니겠죠? 평소에 왼쪽으로 누워서 핸드폰을 자주 보고는 했습니다ㅠ 만약 병원을 간다면 어디 병원을 가야 하나요?
무릎이 꺾이면서 뚝소리가 났어요. 십자인대가 끊어졌을까요? 아닌경우에도 뚝소리날수 있나요?
여성상위를 하다가 삽입한 채 움직이는 과정에서 움직이다가 뚝소리처럼 크게 난 소리는 아니고 작게 둑 소리가 났습니다.. 소리가 난후에 발기가 풀렸지만 몇십초 뒤에 다시 발기가 되고 관계를 했습니다 관계가 끝난후에 그다지 큰 통증도 없었고 음경골절에 대해 찾아보니까 뭐 피가 나온다거나 붓는다거나 피멍이들지느 않았습니다 이 경우에 병원을 안가도 자연치유가 가능할까요?? 막 이후에 발기력이 떨어진다는 현상도 있을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