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급실에서 염증 주사 맞을 수 있을까요?
병원 응급실 가서 염장낫는주사 맞을수있나요?
병원 응급실 가서 염장낫는주사 맞을수있나요?
네, 응급실에서는 염증을 치료하기 위한 주사를 맞을 수 있습니다. 염증의 원인이나 증상의 심각성에 따라 스테로이드 주사나 항생제 주사 등 다양한 종류의 주사를 처방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응급실은 긴급한 의료 상황을 위한 곳이므로, 염증이 급성이거나 심각한 경우에 한해 방문하는 것이 적절합니다. 만약 염증이 비교적 경미하고 긴급하지 않은 상황이라면, 일반 외래 진료를 통해 치료를 받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그러나 진료 및 처방의 판단은 해당 병원 의사에게 있어 단순 약처방만 가능한지 여부의 확답을 드리긴 어려워요. 현재시간에 처방이 가능한 곳은 응급실로 보여지기에 내원하시어 확인해보셔야 할 것으로 보여요.
꼭 확인해주세요.
급성편도염으로 시달린게 벌써 약 2주가 넘었습니다. 오늘 밤에 너무 아파서 응급실을 사서 진통제 주사를 맞았구요 응급실에서 준 진통제로도 아픔이 가라앉지 않고 있어서 응급실에 한번더 방문해서 진통제 주사를 한번더 맞아야 할까요? 약을 먹어도 물을 먹어도 편도염증 있는곳이 찢어지는 고통이 느껴집니다. 말을 할수도 입을 크게 벌릴수도 없습니다.
안녕하세오 처음에는 목감기로 시작되더니 이제는 코로 넘어와서 조금씩 맛이 안느껴지다가 다시 느껴지는 상황이 왔는데 귀도 먹먹하고 열은 전혀 안나고 머리가 진짜 깨질거 같이 아파서 응급실을 가려 하는데 수액을 맞을 수 있나요? 내과에서 진료 받고 먹는 역이 전혀 효과가 없어서 당장 응급실이라도 가고 싶은데 수액이 가능할지 응급실을 가도 괜찮은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머리가 너무 아파서 잠을 못 자는 지경입니다ㅠ)
잇몸아파서 응급실에서 진통제주사 맞았는데 이틀째 주사맞은곳이 아프네요 정상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