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섹 후 모기 물림으로 눈이 아픈데 응급실 가야 하나요?
박OO • 2025.10.12
라섹 후 10일 경과했는데 눈두덩이에 모기 물려서 눈이 떠지지가 않아요 그리고 아파요 응급실 가봐도 되나요?
라섹눈부종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라섹 후 10일 경과했는데 눈두덩이에 모기 물려서 눈이 떠지지가 않아요 그리고 아파요 응급실 가봐도 되나요?
백내장 수술전 처방받은 약물로 눈이 새빨개졌는데 응급실에가야할까요?

두통이 심하고요(죽을정도는 아님) 속이 울렁거리고 손이 떨립니다. 이 증상은 일주일 전부터 나타났다가 사라지기를 반복했습니다. 그 전에는 두통을 느낀적이 없습니다. 오늘은 왼쪽팔이 무겁고 둔해지는 느낌을 받았는데 지금은 또 괜찮습니다.

39도 이상 고열이 났고 해열제 1번 복용하고 36.9도로 떨어졌으나 6시간 후에 다시 39도로 오름 컨디션은 괜찮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