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섹 후 모기 물림으로 눈이 아픈데 응급실 가야 하나요?

박OO • 2025.10.12

라섹 후 10일 경과했는데 눈두덩이에 모기 물려서 눈이 떠지지가 않아요 그리고 아파요 응급실 가봐도 되나요?

라섹눈부종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error
실시간 의료상담의 모든 게시물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아요. 저작권자의 명시적 동의 없이 게시물을 복제, 배포, 전송 등 활용하는 것은 저작권 침해로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안과 관련 질문

  • 약 복용 후 눈이 빨개지면 응급실 가야 하나요?

    백내장 수술전 처방받은 약물로 눈이 새빨개졌는데 응급실에가야할까요?

    안과

    백내장

    안약

    2025.06.22
  • 응급실 가야하나요?

    두통이 심하고요(죽을정도는 아님) 속이 울렁거리고 손이 떨립니다. 이 증상은 일주일 전부터 나타났다가 사라지기를 반복했습니다. 그 전에는 두통을 느낀적이 없습니다. 오늘은 왼쪽팔이 무겁고 둔해지는 느낌을 받았는데 지금은 또 괜찮습니다.

    통증

    2023.08.21
  • 응급실 가야하나요?

    39도 이상 고열이 났고 해열제 1번 복용하고 36.9도로 떨어졌으나 6시간 후에 다시 39도로 오름 컨디션은 괜찮음

    소아청소년과

    발열

    2023.05.22
1,839명이 답변을 보고, 진료 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