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비대면 진료 후 약 수령은 가족이 가능한가요?
탈모 비대면 진료를 받았는데 가족이 약 수령을 할 수 있나요??
탈모 비대면 진료를 받았는데 가족이 약 수령을 할 수 있나요??
AD
계속 되는 하복부 통증 때문에 병원에 다녀왔는데 난소에 피로 가득찬 혹이 있어서 출혈이 생기면서 아픈 거라는데 이런 혹은 뭐라고 부르나요? 그리고 재출혈이 돼서 아프거나 하면 바로 병원 오고 아닐 경우에 한 달 뒤에 다시 병원에 방문 해서 커지면 수술 해야 한다 했는데 반대로 가만히 냅두면 사라지나요??
5개월아기 모유수유 중인데 회사 건강검진 받아도 될까요?? 아래 항목 중 불가한 항목이 있을지요??(기본 신체 검사, 위내시경, 대장내시경, 갑상선초음파, 하복부초음파, 유방초음파, 혈관 검사 등)
약 일년넘게 소화불량으로 약을 처방 받고 적어도 2달에 한번씩은 설사로 2-3일 고생하고 오른쪽 하복부 통증이 간헐적으로 있으며 항상 젖은 방귀와 복부가 빵빵합니다. 그래도 이번엔 설사가 5일째 좀 길게 가서 걱정입니다. 열은 없는데 좀 어지러워요. 3월 27일 위 대장내시경 잡혀있고 위 내시경 일년 삼개월 전 이상 없었고 대장 내시경은 2017년에 이상 없었어요. 지금 배에선 계속 뽀글뽀글 물 내려가는 소리랑 오른쪽 하복부 통증이 왔다갔다 합니다. 게실염, 크론병, 그냥 과민성 대장증후근 아니면 이번엔 세균성 장염인지..일단 설사 멈추는 약과 안써본 항생제라도 먼저 처방 받고 27일 내시경 전에 복부 CT라도 찍어봐여 하나요? 먹던 약과 이번에 처방 받은 약 사진 올립니다. 맹장수술은 오래 전에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