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체와 팔뚝 아래 부분이 걸을 때와 몸에 충격을 받을 때 아픕니다. 정자세로 누우면 근육이 찢어진 것처럼 아파요. 원인이 무엇일까요?
저부분이 너무 아픕니다. 평소에 걸을때도 약간의 몸에 충격같은게 오면 저부분이랑 왼쪽 팔뚝아래부분이 같이 아픕니다. 심지어 정자세로 누우면 근육이 찢어진것처럼 심하게 아파 누워 자는게 매우 힘듭니다.
저부분이 너무 아픕니다. 평소에 걸을때도 약간의 몸에 충격같은게 오면 저부분이랑 왼쪽 팔뚝아래부분이 같이 아픕니다. 심지어 정자세로 누우면 근육이 찢어진것처럼 심하게 아파 누워 자는게 매우 힘듭니다.
AD
엉덩방아를 찧은적도 없고, 딱히 다치지도 않았는데 2~3일 전부터 꼬리뼈 쪽이 아파요. 지금은 부어있는 상태 이구요. 정자세로 누워있거나 앉으면 아프구, 걸어다닐때도 조금씩 아파요. 평소에 어디 기대앉을때 첨부한 사진처럼 앉았긴 했는데 왜 이런걸까요..? 혹시 병원을 간다면 어느 과를 가야하는지요..
홀 서빙 알바를 하다가 갑자기 아프기 시작했고 지금은 걷는것도 혼자 눕는것도 힘든정도입니다. 부위는 왼쪽 등? 안쪽 광배근?쪽인데 이게 일반 근육통의 느낌이 아니라 아찔할 정도의 강한 통증과 조여오는 듯한 고통이 있습니다. 이런 통증은 처음입니다. 해당부위를 손으 로 누르거나 해도 크게 아프진 않은데, 눕거나 걸을때 힘이 살짝이라도 들어가면 통증이 확 오네요. 숨을 크 게 쉴때도 아프구요. 그냥 가만히 있어도 욱신거림은 계속 있습니다. 원인을 알수가 없습니다. 외부충격도 없었고 그렇다고 잠을 자는 자세가 심하게 비틀린것도 아니었습니다
홀 서빙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갑자기 아프기 시작했고 지금은 걷는것도 누워있는 것도 힘든정도입니다. 부위는 등쪽? 왼쪽 안쪽 광배근?쪽인데 이게 일반 근육통의 느낌이 아니라 아찔할 정도의 강한 통증과 조여오는 듯한 고통 이 있네요ㅠ 이런 통증은 처음입니다. 해당부위를 손으로 누르거나 해도 크게 아프진 않은데, 눕거나 걸을때 힘이 살짝이라도 들어가면 통증이 확 오네요. 숨을 크 게 쉴때도 아프구요. 그냥 가만히 있어도 욱신거림은 계속 있습니다. 원인을 알수가 없습니다. 외부충격도 없었고 그렇다고 잠을 자는 자세가 심하게 비틀린것도 아니었습니다 평소 흡연 음주 하며 최근에 내과에서 위염 및 위경련 으로 진찰 받은적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