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질환자를 큰병원에 데려가서 입원시킬 수 있을까요?
경찰들이 만약 정신질환자를 큰병원 데려가서 입원 시킬수가 있나요
경찰들이 만약 정신질환자를 큰병원 데려가서 입원 시킬수가 있나요
네, 정신질환자가 자신이나 타인에게 위험을 초래할 수 있는 상황이라고 판단될 경우, 경찰은 정신건강법에 따라 해당 환자를 병원에 데려가 입원시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조치는 정신질환자의 안전과 공공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한 조치로, 응급상황에서 주로 이루어집니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환자의 권리가 존중되어야 하며, 필요한 법적 절차를 따라야 합니다. 입원 후에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의 평가를 통해 환자의 상태와 필요한 치료에 대한 결정이 이루어집니다. 그러나 병원 입원은 환자의 상태와 병원의 사정 등이 모두 고려되어야 하기 때문에 임의로 말씀 드리기가 어려운 부분이에요. 병원 측과 상담이 필요하겠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링웜이 사람 생식기에도 옮을 수 있나요? 처음 링웜으로 의심되는 부위가 생식기쪽이였는데 제가 브라질리언 왁싱을 주기적으로 받는편이라 가끔 건조할때 각질이 올라오는것처럼 보여서 큰 의심을 안하고 있는데 점점 커지고 가려우면서 링웜처럼 동그랗게 부은것이 확인됐습니다 그리고 약 이틀전 허벅지 안쪽에 첨부된 사진같이 빨갛게 습진같은게 올라왔습니다 제가 고양이도 키우고 있어 링웜이지 않을까 아이의 몸을 확인 해봤는데 피부 질환 올라온게 보이지 않아 단순 습진인지 고양이는 멀쩡한데 저만 옮은건지 헷갈려서요 저는 오늘 약국에서 연고를 사갖고 올 예정인데 고양이도 병원 데려갔다 오는게 맞을까요?
생각이 너무 많고 빨라서 중요한 생각은 금방 까먹습니다. 검정색 물체가 빠르게 시야에서 움직이거나 사물이 움직이는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밖에 나가면 시선이 느껴집니다. 모두가 저에대한 험담만 하는 느낌이 듭니다. 무언가에 집중하지 못합니다. 종일 게임만 하며 주의를 분산시키려 노력합니다. 과호흡을 달고 삽니다. 요즘들어 충동을 제어하기가 어렵습니다. 모든것이 다 무의미해진 느낌입니다. 예전엔 재밌던 활동도 이젠 전부 지겹습니다. 옛날에 있었던 좋지 않은일들이 끊임없이 떠올라서 시끄럽습니다. 저만 과거에 멈춰있는듯 합니다.
현재 입원한 병원은 mri 나 ct가 없다는데, 더큰 병원으로 가야 측만증 고칠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