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랫눈꺼풀이 아플 때 병원에 가야 하나요?
황OO • 2025.08.09
아랫눈꺼풀쪽이 아픈데 병원에 가야할까요?
안과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아랫눈꺼풀쪽이 아픈데 병원에 가야할까요?
누적된 육체적 신체적 피로도 있었고 어제 3시간 자고 장시간 당일치기 여행 때문인지 오늘 아침에 푹 자고 일어났음에도 갑자기 오른쪽 눈위 떨림 인지 두근두근 거리는 느낌이 오전 11시 반 (자고 일어난 즉시)부터 현재까지 5시간 동안 계속 지속 됩니다. 10초에 1-2번 꼴로 떨리고 거울로 봤을 때 떨릴 때마다 눈 앞쪽 눈꺼풀이 진동하듯이 움직이는게 눈에 보입니다. 왼쪽 눈에는 일어났을 당시에 평소보다 눈꼽이 많이 껴있는 상태였고 약간의 불편함이 있긴 했지만 지금은 없습니다. 피로해서 그런가 싶어서 마그네슘을 먹고 2시간 낮잠으로 휴식을 취했음에도 여전한데 병원을 가봐야할까요? 간다면 어느 병원으로 가아하나요?

눈윗꺼풀에 노란색 동그랗게 났어요. 눈이 뻑뻑하고 불편하고 시야가 뿌연증상이 있습니다. 이게 뭔가요?ㅠㅠ 병원에 가야할까요? 아님 냅두면 자연치유가 되나요?

눈꺼풀 앞머리쪽이 빨갛게 붓고 간지러워요. 딱히 통증은 없는데, 불편해요. 왜 이러는 걸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