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뼈이식 후 잇몸 붓고 통증 시 약국에서 어떤 약을 사야 하나요?
임플란트뼈이식하고 실밥풀럿는데 컨디션이 안좋아그런가 잇몸이 붑고 통증이 미세히있네요 병원닫앗고 약국에서 무슨약을 사야할까요?
임플란트뼈이식하고 실밥풀럿는데 컨디션이 안좋아그런가 잇몸이 붑고 통증이 미세히있네요 병원닫앗고 약국에서 무슨약을 사야할까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통증]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임플란트 뼈이식 후 잇몸 붓기와 통증으로 불편하실 것 같습니다.
약국에서는 아세트아미노펜 성분의 소염진통제를 구매하시면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약은 통증을 줄이고 염증을 완화하는 데 효과가 있습니다.
하지만 임플란트 시술 후 붓기와 통증이 지속된다면, 가능한 빨리 시술받은 치과에 방문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염증이 심해지면 임플란트 주위염이 발생할 수 있고, 이는 임플란트의 안정성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약을 복용하실 때는 충분한 물과 함께 드시고, 가능하면 식후에 복용하시는 것이 위장 보호에 도움이 됩니다. 증상이 심해지거나 지속된다면 반드시 치과 진료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잇몸이 부어있으면 임플란트 못하나요?

임플란트 한지 3개월정도 지났는데 갑자기 임플란트 한곳 바로 밑 잇몸에 하얗게 뾰루지처럼 올라왔어요 피곤해서 올라온걸까요? 좁살처럼 뾱 하고 하나 있어요

안녕하세요~ 이가깨지고 많이 섞어서 어제 어금니를 발치하고 임플란트 뼈이식을 했습니다..(임플란트 할곳 발치하면서 뒤에뒤에 사랑니도 발치 같이했어요 사랑니 발치한곳은 통증을 모르겠어요 뻐이식한데가 너무 아파서요) 어제 당일 통증도 엄청있었지만 담날인 오늘도 통증이랑 부음이 엄청 심한데... 뼈이식 한 주변이랑 잇몸 속 아래까지 붓고 아파요 문제가 생긴걸까요? 몇일 정도는 이런게 맞나요? ㅠㅠㅠ 치과에서 주신 약도 잘먹고 있습니다.. 인플란트 뼈이식한 한 주변 잇몸과 잇몸 아래까지 부어서너무 아파요 ㅠㅠ 그리로 볼도 부었고 턱이라해야하나 볼 겉쪽을 피부? 만지기만 해도 아프고 뭔가 딱딱하기도 한거같아요 ㅠㅠㅠ 임플란트 한 옆 치아까지 부어서인지 자고 일어났더니 옆 이 사이에 피가 보여요... 잘못된건 아니죠?ㅠㅠ 말을 많이 하는 직업인데 거기선 담날 상관없다했눈데 너무 아프네요 ㅠㅠㅠㅠㅠㅠㅠ 보기 안좋지만 사진도 올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