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열후 두드레기 애가 가려워데 리도맥스 바르도되나요?
QOO • 2023.07.08
감기로 고열후 어제 열내리고 오늘부터 몸에 두드레기가 올라오는데 오전에 집근처 소아과서 아프고나면 두드레기 잘 일어난다고 괜찬다고 하긴하는데 먹는 항알레르기약은 받았는데 아기가 가려워해서 리도맥스바르도 되나요?
감기알레르기발열두드러기
감기로 고열후 어제 열내리고 오늘부터 몸에 두드레기가 올라오는데 오전에 집근처 소아과서 아프고나면 두드레기 잘 일어난다고 괜찬다고 하긴하는데 먹는 항알레르기약은 받았는데 아기가 가려워해서 리도맥스바르도 되나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리도맥스크림은 스테로이드 제제로, 의사처방/안내 없이 임의적용은 피해주시길 바라며 경구용 항히스타민제를 처방받아 보셨다면 처방약제를 복약시켜 주시고 우선적으로 피부에는 가볍게 냉찜질을 시행해 보시길 권장드릴게요.
무료상담 서비스는 조언의 역할이기 때문에 병명을 진단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음낭 피부 일부가 빨간데 간지럽거나 하진 않은데 더마큐 연고를 발라서 그런건지 리도맥스는 괜찮을지? 냉찜질이 도움이 될지

고열후 어제부터 설사를 동반해서 피부에 올라왔는데 하루지난오늘 더심해졌어요ㅠㅠ

여드름에 하루 이틀 정도는 리도맥스 발라도 되나요? 볼록하고 붉은끼를 좀 빨리 없애고 싶어서요 ㅜㅜ 바르면 효과 있는지 없는지만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