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를 하면 할수록 자궁이 약해지나요?
관계를 하면 할수록 자궁이약해지나요 ?
관계를 하면 할수록 자궁이약해지나요 ?
성관계가 자궁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질문해주셨군요. 일반적으로 정상적이고 건강한 성관계는 자궁에 해를 끼치지 않습니다. 오히려 성관계는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호르몬 수치를 조절하는 등 긍정적인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성병이나 감염의 위험이 있을 때는 자궁이나 생식기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므로, 안전한 성관계를 위해 콘돔 사용과 같은 보호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성관계 후에 통증, 출혈, 이상한 분비물 등의 증상이 있다면, 가까운 산부인과에서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잘못된 성관계로 인해 약물을 복용 해야하거나 부적절한 위생 등으로 인해 세균 감염 혹은 질염에 노출되었을 경우 적절한 시기에 치료받지 않으면 2차적인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어요. 따라서 올바르고 건강한 성관계를 원한다면 이중 피임법인 콘돔 등을 사용하시는 걸 권유드릴게요:D
꼭 확인해주세요.
원래도 안 좋을 꺼라 생각했던 제 자궁이 첫째를 낳고 나니 더욱 더 안 좋아졌습니다 안 좋아졌고 자궁경부암을 일으킬 수 있는 돌연변이 세포가 있다고 하였는데 이것들을 바로 잡지를 못해 그런가 싶기도 하고 남자와 성교 시 크나 작으나 들어가서 펌핑질을 하게 되면 나팔관 쪽 중에 오른쪽이 펌핑질을 쎄게하면 할수록 남자의 귀두 부분이 제 자궁경부에 닿으면 닿을수록 팽창하는 거 같이 아픕니다 이게 계속 반복되면 나중엔 남자 꺼를 넣고 펌핑질만 살살 해도 아픕니다 나중엔 그냥 터지다 못해 너무 아파요 고통을 호소합니다 나중엔 살살 한대도 아프구요 그럼 아예 넣은 상태에서 움직이지도 못합니다 그리고 질 입구를 들춰보면 큼지막한 돌기들이 여럿 보이고 어떤 건 튀어나와있고.. 합니다 이것 때문에 임신을 하고 싶은데 안되는 걸까요?그리고 또한 생리를 술 먹고 밤새 일을 해서 그런가 그 일 할 때부터 2달에 1번씩 생리를 하고요 늦어질 때는 3달 1번씩 그 뒤로 1번씩 찾아오는데 생리통이 있어졌어요.
자위를 많이하면 발기력이 약해지나요?
저는 hpv52가 있는상태이고 남친은 가다실을 맞았는데 인터넷에 성관계를 하면할수록 자궁경부가 약해진다건데 정말 그런가요? 그러면 hpv완치가 어려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