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초기에 질에서 분비물이 많이 나오나요?
임신초기에 질에서 뭐가 많이 나오나요 ?
임신초기에 질에서 뭐가 많이 나오나요 ?
임신 초기에는 질 분비물의 양이 증가하는 것이 흔한 증상입니다. 이는 임신으로 인한 호르몬 변화에 의해 발생하며, 정상적인 냉은 투명하거나 살짝 불투명한 하얀색을 띠는 것이 일반적이에요. 그러나 분비물이 노란색, 녹색, 회색을 띠거나 악취가 나는 경우, 가려움증이나 통증이 동반된다면 세균성 질염이나 다른 감염의 가능성이 있어 산부인과 검진을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분비물의 증가나 냄새만으로 임신 여부를 확인하기는 어려우므로, 관계일로부터 14일 후 임신테스트기 사용을 통해 확인해보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질 분비물이 너무 많이 나올 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임신 걱정보단, 자꾸 묻어나오는 질 분비물의 느낌이 찝찝해서 분비물을 줄이고 싶어요. 분비물의 양상은 점성이 거의 없는 유백색 (불투명한 흰색) 분비물이 물처럼 나오거나 약간 점성이 포함된 으깬 두부 같이 생긴 분비물입니다. 모두 속옷에 계속 묻고, 휴지에도 많이 묻어나는 정도입니다. 보통 이런 분비물 양상과 양의 증가는 생리 전 증후군 중 하나인가요? 아직 임신테스트기 시기가 정확하지 않아서 하고 있지 않지만 임신 초기에 냉의 증가도 있다고 하여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나요? 더불어 임신 초기의 냉 증가 양상도 설명해주세요.
물같은 분비물은 뭔지 궁금해요 질에서 나오는거 같은데 물같이 나와요 임신 됐을때 분비물이 많이 나온다던데 연관성이 있는건가요
가임기에는 질 분비물이 많아지는 시기잖아요, 임신 극초기여도 이러한 증상은 나타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