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비물이 많이 나와요?
분비물이 마니나옵니다
분비물이 마니나옵니다
분비물이 많이 나오는 것은 여성의 건강 상태, 감염, 호르몬 주기에 따라서 양상이 변화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배란 전, 생리 전, 질염 증상이 있을 때 평소보다 냉의 양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잦은 성관계, 청결제의 과도한 사용, 과로나 수면장애 등으로 생체리듬이 깨질 때, 면역력 저하, 월경 등으로 인한 호르몬 변화 등으로 인해 질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투명하거나 하얀 냉은 특별하게 몸에 이상이 없는 건강한 여성도 경험할 수 있는 정상 분비물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분비물에서 냄새가 나거나 평소와 다른 양상을 보인다면 질염일 가능성이 있어 산부인과 진료가 필요합니다. 또한, 분비물이 물처럼 흐르는 경우도 있으며, 이런 경우에도 질염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조기치료가 중요한 질환이므로 진료를 조속히 받아보시기를 권장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4시간만에 라이너 한장을 다 적실정도로 분비물이 다량으로 투명한 물처럼 묽게 나오면서 피도 살짝 섞여나오는데 이 경우 질염일까요? 날짜상으로 오늘이 배란일이고 생리주기도 일정한 편 입니다. 원래도 분비물이 많은 편이고 극소량의 출혈도 가끔 있는일인데 분비물이 이렇게 다량으로 나오면서 소량의 혈까지 같이 나오는 경우는 처음이라 질문드립니다.
어쩔때는 팬티가 젖을정도로 묽은 냉이 흐르다가 어쩔때는 노란색 초록색 분비물나올때도 있고 치즈같이 나올때도있어요 냄새는 시큼한 냄새 올라오고요 아랫배가 가끔 땡길때도 있고.. 무슨증상인가요? ㅜㅜ 산부인과가야하나요? 약국에서 도움될만한 약 있을까요??
틀리가 계속 찌릿찌릿거리고 분비물이 너무 많이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