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문에 힘주니 약간 끈적이는게 나오는데요
닦아보니 약간 노란색이고 냄새는 전혀 안 나고요 제가 치핵이 있는데 그것 때문일까요?
닦아보니 약간 노란색이고 냄새는 전혀 안 나고요 제가 치핵이 있는데 그것 때문일까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치핵으로 인한 점막이 떨어져 나오기도 하지만, 일시적으로 보여지는 배변 양상 중 하나일 수 있어 우선 경과를 지켜보되 지속적인 점액 또는 점막성 병변이 보여진다면 진료를 받아보는 것이 좋아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치핵 자연치유, 증상, 수술, 치료, 원인, 예방법에 대해 정리해 왔어요.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10개월 아기가 똥을 쌌는데 약간 끈적이는 점액성 물질이 똥에 살짝 묻어있기도 하고 측면에 소량의 피가 묻어 있더라구요. 육안으로 봤을때 항문에 피가 묻어있진 않았습니다. 괜찮은걸까요? 해외여행 중이라...현지 병원을 찾아 가봐야하는건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대변보고 처리하려는데 투명슬라임처럼 끈적이는게 묻어나왔어요 한 검지 손가락 크기정도 되는 양으로요.. 그리고 대변 위에도 약간 얹어있더라구요 이런적이 처음인데 왜그런걸까요? 생리하기전이긴 한데.. 질이 아닌 항문에서 묻어나온거 같아요 찾아보니 대장암 이런게 나오던데 오늘 처음 그런거니 크게 생각 안해도 되겠죠?
잠들기 전 목에서 계속 흰 가래? 거품? 약간 끈적이는 것이 올라와 자고 나면 휴지가 한가득 있어요 1시간 전 잠 깨었더니 속이 쓰린 거 같아 알마겔 복용했습니다. 3~4일 정도 새벽에 속 쓰림 같은 것이 있어요 참고로 갈비뼈 골절로 4개월 정도 운동을 못했더니 무릎 통증 등 아픈 곳이 많을 뿐만 아니라 약 복용이 많아진 탓인지 궁금합니다. (비리어드, 쎄레브렉스, 카민산, 이모튼, 조인스, 위장약) CT로 갈비뼈 골절은 없다고 하는데 기관지확장증이 보인다고 해서 약 처방받았어요 17년도에 폐렴으로 10일 입원한 적도 있습니다. 어디가 나빠서인지 무슨 검사가 필요한지 도움 부탁드립니다. (65세, 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