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레놀 복용 후에도 두통이 지속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두통만 2일째 이래요.. 타이레놀 먹어도 그대로..
두통만 2일째 이래요.. 타이레놀 먹어도 그대로..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통증]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2일째 두통이 지속되고 타이레놀을 복용해도 효과가 없으신 상황이 많이 불편하실 것 같습니다.
타이레놀(아세트아미노펜 성분)을 복용했는데도 두통이 계속된다면, 이는 단순한 일반 두통이 아닐 수 있습니다. 편두통이나 긴장성 두통과 같은 일차성 두통은 일반 진통제보다 해당 두통 증상에 맞는 전문의약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두통이 2일 이상 지속되고 일반 진통제로 조절되지 않는다면, 신경과 진료를 통해 정확한 원인 파악과 적절한 치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두통을 완화하기 위해 충분한 휴식과 수면을 취하시고, 두통이 심할 때는 이마나 목에 냉찜질을 해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카페인이 포함된 음식(커피, 초콜릿, 녹차 등), 인스턴트 식품, 육가공품은 두통을 악화시킬 수 있으니 가급적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위쪽 통증이 지속되고 소화 잘 안되고 위쪽 꾸륵꾸륵하고 머리가 아프길래 병원에서 약받아먹고 있습니다. 체한줄 알고 병원에 갔었는데요. 이게 생각보다 오래갑니다. 5일가까이 되가요. 요즘은 위보다 머리가 더 아프네요.

타이레놀 먹었는데 두통 안 나아져요 20분전 타이레놀 한알 먹고, 물도 많이 먹었어요 그런데 아직도 머리가 아파요ㅠ 최근 크게 스트레스받는일은 없었어요 오늘 일때문에 모니터 오래 보고있긴 했는데 그것때문일까요?? 나아지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일주일 전부터 몸살증상(기침,목아픔,콧물)이 있긴 했는데 그땐 두통은 없었어요 병원 가서 약 처방받고 먹으니까 목아픈것도 나아지고 기침이랑 콧물도 전보다는 덜나요 혹시 큰 병의 초기증상은 아닐까요?ㅠㅠ

두통이 너무 심해요 눈이 빠질거같이 아픕니다 어제 지끈지끈 해서 자고 일어나면 괜찮겠지싶어 자고 일어났는데도 머리가 너무 아픕니다 코 눈 뒷통수 찌릿찌릿 아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