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나무소아청소년과의원
정확한 처방으로 병이 나았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원장님의 세심한 진료 덕분에 저와 저의 아이의 병이나았습니다. 바쁜 생활에 비대면진료로 건강을 지킬수 있어서 좋고 원장님 같은분을 만난 완쾌되어 너무 좋습니다
집에서 편하게 비대면 진료 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