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민이비인후과의원
비대면 진료 처음인데 만족스럽습니다. 친절하게 잘 봐주셨어요.
너무 친절히 설명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어서 쾌차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좋았어요! 처음 비대면으로 해봤는데 좋아요!! 감사합니다:)